본문 바로가기
👬 DY-연예+문화계 소식

‘식샤를 합시다3’ 이주우, ‘파워당당’ 서연→‘키 플레이어’ 서연으로 진화 중!

by DY매거진 2018. 8. 7.
반응형

tvN ‘식샤를합시다3’ 배우 이주우,

햇살미소+청량에너지 ‘2매력 사진공개!

 

배우 이주우 (MY COMPANY / 마이컴퍼니 소속)의 청량한 매력이 담긴 사진이 공개 됐다.

배우 이주우tvN ‘식샤를합시다3’ 배우 이주우, 햇살미소+청량에너지 ‘2色’매력 사진공개!  


 

소속사 마이컴퍼니는 7tvN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 (극본 임수미 / 연출 최규식, 정형건 / 기획 tvN / 제작 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에서 이서연역으로 열연 중인 이주우의 스틸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이주우는 구대영(윤두준 분)의 비밀을 알게 된 7회 납골당을 배경으로 있어 시선을 사로 잡는다. 이주우는 촬영에 집중 하다가도, 오케이 컷이 났을 때는 해맑은 미소를 지으며 활기찬 에너지를 뿜어내고 있다.

 

작품이 중반부에 돌입하면서 키 플레이어’ ‘이서연의 활약에 관심이 모아진다. 선우 선 (안우연 분)의 개인비서로 고용된 만큼 한층 더 강화된 티격태격 케미를 예고하는 가 하면, 이지우(백진희 분)와 꼬인 자매 관계 역시 어떻게 풀릴 지도 관전 포인트다.

 

또한 이주우는 지난 2004년과 현재를 오가며 할말 다 하는 파워당당이서연의 모습 외에도 소개팅 남으로부터 위험에 처한 이지우를 구해내고, 고객들에게 일일이 손 편지를 쓰는 등 속 깊은 반전 면모를 다채롭게 보여주고 있다. 탄탄한 연기력을 뒷받침으로 성장하고 있어 앞으로를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한편, 배우 이주우가 출연하는 tvN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는 매주 월, 화 밤 930분 방송되며 순항 중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