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연예+문화계 소식

조여정, 건강미 vs 청순미 ‘극과 극’ 오가는 반전 매력 발산 매회 리즈 갱신! 여성들의 워너비 등극하다

by DY매거진 2018. 8. 7.
반응형

조여정, 건강미 vs 청순미 극과 극오가는 반전 매력 발산

매회 리즈 갱신! 여성들의 워너비 등극하다

 

배우 조여정이 반전 매력을 발산했다.

배우 조여정조여정, 건강미 vs 청순미 ‘극과 극’ 오가는 반전 매력 발산

  

소속사 높은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포스트를 통해 조여정의 건강미와 청순미가 오가는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사진 속 조여정은 블랙 애슬레저룩으로 탄탄한 건강미를 자랑했다. 평소 자기관리 꾸준히 하기로 유명한 그녀는 완벽한 바디라인을 자랑하며 여자들의 워너비 대상으로 다시 한번 입증했다.

 

이어, 공개된 사진 속 조여정은 이전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고있다. 베이지색 랩 어라운드 드레스로 청순미를 더한 조여정은 뚜렷한 이목구비와 우아한 자태로 마치아프로디테를 연상시키기도.

 

뿐만 아니라, 계속되는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모든 컨셉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 그녀만의 특유의 러블리한 미소로 현장 분위기를 순식간에 시원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조여정은 지난 2tvN 드라마 스테이지 마지막 식사를 만드는 여자에서 최수아 역을 맡아 강렬한 연기력으로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 매김 했다. 현재 봉준호 감독의 신작패러사이트에 캐스팅 되어 촬영에 임해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