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Sports 매거진

개운치 못한 경기 결과와 급식짱 이한용의 무면허 운전 논란 해명

by DY매거진 2018. 7. 30.
반응형

개운치 못한 경기 결과와 급식짱 이한용의 무면허 운전 논란 해명

원주 급식짱 이한용

 

YOUNG GUNS 39는 알찬 대진 구성이었던 만큼 이슈도 많았다. ‘원주 급식짱이한용의 출격에 주먹이 운다출신 김형수와 겁 없는 녀석들 우승자전창근이 맞붙었다. 한이문은 약 2년 만에 케이지에 서며 격투기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했다.

원주 급식짱 이한용개운치 못한 경기 결과와 급식짱 이한용의 무면허 운전 논란 해명

첫 경기를 장식한 이한용은 원주 급식짱으로 불리며 많은 팬들에게 주목 받았는데, 경기 전 무면허 운전이라는 논란의 대상이 됐다. 이한용이 자가용을 운전하며 학교에 등교하는 영상을 본 네티즌이 경찰에 신고한 것이 발단이었다. 이한용은 승리한 뒤 해명하겠다는 말을 남겼고, 그가 해명하기 전까지 이한용을 비난하는 네티즌이 많았다.

 

경기에서 이한용은 KO패를 당했다. 데뷔전이기에 아직은 경험도 실력도 부족했다. 그러나 적극적인 공격으로 팬들의 눈을 사로잡았고, 앞으로 성장할 수 있는 가능성을 보여줬다. 이 경기에서 이한용이 거둔 수확이다.

 

케이지에서 내려온 뒤 이한용은 백스테이지 인터뷰를 통해 논란에 대해 해명했다.

 

이한용은 아버지께서 당뇨병을 앓고 계시는데, 합병증이 눈으로 왔다. 왼쪽 눈이 거의 안 보이시기 전에 데뷔전을 보여드릴 수 있어서 좋다고 말한 뒤 아버지를 모시기 위해 면허를 취득했고, 학교에 정식 허가를 받아 차를 끌고 등교하고 있다고 말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