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Sports 매거진

대한유소년야구연맹 대표팀 일본국제교류전 참가

by DY매거진 2018. 7. 11.
반응형

  

대한유소년야구연맹 대표팀 일본국제교류전 참가

대한유소년야구연맹

 

대한유소년야구연맹대한유소년야구연맹 대표팀 일본국제교류전 참가

대한유소년야구연맹(회장 이상근) 대표팀이 713일부터 18일까지 56일 일정으로 일본 삿포로에서 개최되는 한일 국제교류전에 참가한다.

이번 국제교류전에는 대한유소년야구연맹에서 전국에서 선발한  김진영(경기 남양주야놀유소년야구단, 경기 양오초6) 선수를 포함한 선수 61명으로 구성되며 초등학교와 중학교로 나뉘어 국제교류전을 갖는다.

 

대표팀 윤규진 감독(서울 송파구유소년야구단)우리나라 유소년야구의 우수성을 알리는 동시에 일본 유소년야구의 야구의 장점인 기본기를 중시하는 모습과 야구에 대한 사랑과 열정을 이번 교류전을 통해 배웠으면 한다.

 

또한 야구 시합 이외에 관광이나 일본 선수들과 바비큐 파티 등 서로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어 짧은 일정이지만 외국 선수들과 사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같다이라고 말했다.

이번에 대표팀에 선발된 양지웅(서울 도봉구유소년야구단, 서울 장월초6)군은 야구 시합도 하고 일본 친구들과 친해질 수 있어 너무 기대가 된다열심히 해서 좋은 성적을 내고 싶다고 말했다.

 

대한유소년야구연맹은 매년 두 차례에 걸쳐 정기적으로 해외 대회 및 국제교류전에 참가할 뿐만 아니라 해외 유소년야구단을 국내로 초청하여 홈스테이 등 다양한 문화체험을 통해 교육의 장으로도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