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연예+문화계 소식

민지운, '첫 디지털 싱글 Homerun(홀런) 음원 공개'

by DY매거진 2018. 6. 20.
반응형

민지운은 15일 오후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디지털 싱글 'Homerun' 음원을 공개했다.

 

민지운, '첫 디지털 싱글 Homerun(홀런) 음원 공개'민지운, '첫 디지털 싱글 Homerun(홀런) 음원 공개'

듣기만 해도 숨이 멎을듯한 민지운 만의 독보적인 리듬감과 트렌디한 음색, 젊은 세대를 자극하는 여러 요소들이 조화를 이루며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크러쉬(Crush)’, ‘(Dean)’, ‘수란’, ‘자이어언 티(Zion.t)와 같은 R&B 장르 아티스트가 떠오르는 시대인 만큼, 실력파 신인 민지운의 음악이 더욱 기대된다.

 

'Homerun'은 무료한 하루를 피해 어디든 떠나자는 의미를 야구에 빗대어 만든 R&B/Hip Hop 곡이다. 그녀만의 독보적인 음색과 강렬한 비트와의 조화로움이 인상적이다.

흑인 음악 성향이 강하면서도 신나는 리듬과 가사, 독창적인 감성이 어우러진 기존에 없었던 신선한 느낌을 잘 표현한 곡이다.

 

소속사 'A.Rec' 측은 "민지운은 한 장르에 제한된 음악이 아닌 좀 더 폭 넓은 방향을 시도해 로 더 많은 음원을 발표할 예정"이라 전했다. 또한 숨겨진 R&B계의 보석 신윤수'의 피처링 참여로 한 층 더 다채로운 사운드를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민지운은 'Homerun'을 시작으로 내년 하반기 미니앨범을 발표하고 쇼케이스 및 라이브 공연도 준비하며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