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연예+문화계 소식

고등래퍼부터 어른래퍼까지, “더욱 강력하게 돌아온 NBA BUZZER BEAT FESTIVAL 2018, 1차 라인업 공개!”

by DY매거진 2018. 4. 26.
반응형

고등래퍼부터 어른래퍼까지, “더욱 강력하게 돌아온

NBA BUZZER BEAT FESTIVAL 2018, 1차 라인업 공개!”

 

고등래퍼부터 어른래퍼고등래퍼부터 어른래퍼까지, “더욱 강력하게 돌아온 NBA BUZZER BEAT FESTIVAL 2018, 1차 라인업 공개!”

 

NBA BUZZER BEAT FESTIVAL 2018이 이달 25일 첫 번째 라인업을 공개함으로써 그 베일을 벗게 되었다. 힙합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NBA BUZZER BEAT FESTIVAL 20181차 라인업은 장안의 화제 속에 종영한 <고등래퍼> 시즌2TOP3 이병재(VINXEN), 김하온(HAON), 배연서(WEBSTER B)를 비롯하여 도끼와 더콰이엇, 나플라, 식케이, 마이크로닷, 크루셜스타, 펀치넬로 등 개성 강한 힙합 아티스트들을 대거 포함하고 있다. 그럼에도 주최측이 대형 아티스트들을 전부 공개하지 않아 팬들의 기대감은 한층 더 높아질 전망이다.

 

NBA BUZZER BEAT FESTIVAL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NBA와 컬쳐띵크가 주최하는 페스티벌로, 힙합 공연을 좋아하는 대중을 사로잡는 아티스트들의 무대 뿐만 아니라 디제잉·비보잉·농구 퍼포먼스,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와 국내의 유명 음식을 접할 수 있는 F&B 부스로 꾸며져 하루 종일 진행된다. 더하여 매년, 타 페스티벌에서는 볼 수 없는 스페셜 스테이지를 꾸며 많은 힙합 팬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번 해로 3회를 맞이하는 NBA BUZZER BEAT FESTIVAL은 매년 규모가 성장하며, 열렬한 팬층을 확보하고 있어 올해 역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NBA BUZZER BEAT FESTIVAL 2018은 오는 714()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열린다.

 

한 편, 지난 16일 오픈 된 블라인드 티켓은 단 한 명의 라인업이 공개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전량 매진되어 NBA BUZZER BEAT FESTIVAL 2018에 대한 대중들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러한 성원에 힘입은 주최사  컬쳐띵크는 1차 라인업이 공개된 당일(25) 오후 6시부터 얼리버드 티켓을 999장만큼 한정 판매를 시작하며, 이 역시 많은 구매자가 몰려 빠른 시일 내 매진될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공연기획사 컬쳐띵크는 다음달 526~27일 양일 간 홍대 갤러리 We.AN에서 [THINK : Vaker Studio]  복합문화전시를 개최하며, 크루셜스타·체리콕·구원찬 등 아티스트들의 공연 역시 전시회와 함께 꾸며질 것으로 주목된다. 더하여, 오는 9월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리는 RAPBEAT FESTIVAL 2018을 통해 25천여명의 관객에게 끊임없는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