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Sports 매거진

MAX FC,’격투기에 공연, 마술까지? 3월3일 제대로 쇼타임 선보인다’

by DY매거진 2018. 2. 23.
반응형

MAX FC,격투기에 공연, 마술까지? 33 제대로 쇼타임 선보인다

MAX FC12 쇼타임, 챔피언전 뿐만 아니라 다양한 공연과 이벤트, 샐럽이 함께하는 이벤트 준비

 

MAX FC 격투기MAX FC,’격투기에 공연, 마술까지? 3월3일

 

정한 버라이어티 격투쇼를 보여주겠다.

 

MAX FC,’격투기에 공연, 마술까지? 33 제대로 쇼타임 선보인다’ -MAX FC12 쇼타임, 챔피언전 뿐만 아니라 다양한 공연과 이벤트, 샐럽이 함께하는 이벤트 준비진정한 버라이어티 격투쇼를 보여주겠다.”

 

오는 33() 서울 화곡동 KBS아레나홀(88체육관)에서 개최되는 MAX FC12’ShowTime’ 대회 개최를 앞두고쇼타임다운 버라이어티한 이색 이벤트 계획을 일부 공개했다.

 

MAX FC 이번 대회 부제를쇼타임으로 설정하며 가족이 모두 즐길 있는버라이어티 격투쇼 다시 한번 강조한 있다. 이지훈(31, 인천정우관) 최훈(31, 안양삼산총관) 웰터급 챔피언 1 방어전, 이진수와 박태준이 격돌하는 미들급 초대 챔피언 매치 굵직한 메인 이벤트는 물론 지루할 틈을 주지 않는 다양한 공연과 이벤트 역시 속속 선보일 예정이다.

 

오프닝 무대는 국내 격투기 대회 사상 최초로매직쇼 펼쳐진다. MAX FC 공식홍보대사 모델 이파니가 대회 시작을 알리는 이벤트를 마술과 함께 자신의 신곡내지털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프로듀스101 ‘황이모 유명한 황인선, 래퍼 카모, 신인 걸그룹 GBB, 아모르, 가수 민주 장르를 망라한 가수와 걸그룹들의 공연이 선수 입장과 함께 펼쳐진다.

 

격투기와 관련된 샐럽과 연예인들 또한 현장 포토월 행사와 VIP석을 채울 예정이다. 팟캐스트싸움의 기술 통해 인기몰이 하고 있는싸움의 기술팀과 3MC 윤형빈, 미키광수, 이재선 등이 현장에 자리하고, 손스타, MC스나이퍼, 디기리 유명 가수는 물론 탤런트 장성원, 할리우드 진출을 준비하고 있는 액션배우 금광산, 영화배우 오인혜 역시 경기장을 찾는다.

 

MAX FC 이재훈 총감독은올해 처음 열리는 MAX FC 서울 대회는 부제쇼타임 걸맞게 다양하고 풍성한 볼거리가 있는 축제의 장을 표방한다라며,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즐길 있고, 가족 모두에게 감동과 재미를 있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기대해 주셔도 좋다 포부를 밝혔다.

 

MAX FC12쇼타임은 33() 화곡동 KBS아레나홀에서 오후 3시부터 진행된다. MAX FC 공식 홈페이지와 칸스포츠 쇼핑몰을 통해 예매 가능하며, IPTV IB SPORTS, NAVER SPORTS 통해서 오후 7 메인 맥스리그부터 생중계 된다.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