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연예+문화계 소식

[SBS 예능 프로그램] 강심장 VS 정보·4MC소개·1회 게스트 소개·미리보기

by DY매거진 2023. 12. 5.
반응형

SBS 예능 프로그램 강심장 VS

 

SBS 예능 프로그램 '강심장 VS' 정보, 4MC 소개, 1회 게스트 소개, 미리 보기 들을 소개해 드립니다.

 

목차

     

    '강심장 VS'는 극과 극 성향, 취향으로 네 편! 내 편! 편 가르기를 형성하며 VS 놀이가 트렌드가 된 시대! 서로 상반된 성향의 두 집단 연예인들이 펼쳐는 본격 VS 토크쇼!

     

     

     

    1. SBS 예능 프로그램 '강심장 VS' - 기본정보

    장르 토크쇼
    방송 기간 2023년 12월 5일 ~
    방송 시간 화 / 오후 10:20~
    채널 SBS
    제작진 CP 민의식
    연출 김동욱, 한비인, 한예슬, 강동현
    작가 김미경, 김재연, 백윤경, 박희경, 임소민, 김슬아, 조민경, 손지아, 손민경, 김서현
    진행 전현무, 문세윤, 엄지윤, 조현아
    스트리밍 wavve
    시청등급 15세 이상가~

     

    2. SBS 예능 프로그램 '강심장 VS' - 기획의도

    강심장 VS 기획의도

    극과 극 성향, 취향으로

    네 편! 내 편! 가르기를 형성하며

    VS 놀이가 트렌드가 된 시대!

    서로 상반된 성향의 두 집단 연예인들이 펼치는 본격 'VS' 토크쇼!

     

    3. SBS 예능 프로그램 '강심장 VS' - 4MC 소개

    강심장 MC 전현무강심장 MS 전현무1

    MC 전현무

    현재 한국 예능계를 장악하고 있는 메인 MC나 인기 예능인들의 절대다수가 이경규 정도를 제외하고는 1990년대에 데뷔한 개그맨 출신들인데, 전현무는 전직 아나운서로서 선배 김성주와 함께 이런 레드오션을 뚫고 당당히 메인 격으로 자리 잡은 몇 안 되는 아나운서 출신 예능인이다.

     

    강심장 MC 문세윤강심장 MC 문세윤1

    MC 문세윤

    2021 KBS 연예대상에서 본인 인생의 첫 연예대상을 수상하였다. 수상 당일이 마침 크리스마스여서 아들과 딸에게 산타가 올 것은 알고 있었는데, 나에게도 산타가 올 줄은 몰랐다.라고 연예대상을 크리스마스 선물로 비유해서 소감을 말하기도 했다. 자신의 무명 시절 큰 도움을 주었던 김숙과 예능을 하면서 회의감이 들었을 때 큰 조언을 해 주었던 신동엽 그리고 돌아가신 아버지께 감사의 뜻을 전했다. 2023년 3월 맛있는 녀석들에서 하차했다.

     

    강심장 MC 엄지윤강심장 MC 엄지윤1

    MC 엄지윤

    KBS 공채 32기이며, 2018년 개그콘서트로 데뷔했다. 32기를 끝으로 KBS 코미디언 공채가 중단되었기 때문에, KBS 코미디언 중 나이로도 기수로도 가장 막내 자리를 유지하고 있다. 최근에는 드라마/영화에도 자주 모습을 비추고 있다. 소용없어 거짓말을 시작으로 7인의 탈출, 그리고 30일에도 비중 있는 조연으로 등장했다.

     

    강심장 MC 조현아강심장 MC 조현아1

    MC 조현아 (어반자카파)

    대한민국의 가수이자 혼성 3인조 그룹 어반자카파의 멤버. 어반자카파의 유일한 여성 멤버라서 그런지 멤버들 중 가장 인지도와 인기가 많은 멤버로 어반자카파가 R&B, 소울 음악 그루브하고 허스키한 목소리가 특징이다. 단, OST 등 개인 활동곡은 발라드라 그런지 차분하고 청아한 목소리다. 구성원 중 여성적인 권순일과 남성적인 박용인 사이에서 중성적 매력을 담당하며, 동시에 '작은 거인'이라고 불릴 만큼의 폭발적인 가창력을 자랑한다.

     

    4. SBS 예능프로그램 '강심장 VS' - 1회 게스트 소개

    개그우먼 이국주

    개그우먼 이국주

    대한민국의 개그우먼으로, 2006년에 MBC 공채 15기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뚱뚱한 개그우먼 캐릭터를 가지고 있다. 얼굴개그 자학개그라는 내용 자체는 이미 같은 이미지의 선배 개그맨들이 했었던 개그의 재탕이지만 그 당시의 개그맨을 모르는 세대에게는 센스와 재치가 넘치는 것일 수도 있다. 어느 조합에 들어가도 평균적인 컨디션을 보여주는 등 타고난 개그 센스를 보여준다.

     

    개그맨 김우영

    개그맨 김두영

    MBC 공채 15기 개그맨으로 데뷔하였다. MBC의 개그야에서 오렌지 보이, 큰 형님, 그렇지요 등에 출연했다. 이후 tvN의 코미디빅리그로 이적하였고 SNL 코리아에도 출연했다. 코미디빅리그로 이적 후, 본인이 메인으로 나오는 코너는 별로 없지만 꾸준히 출연하고 있다.

     

    에이전트 H

    에이전트 H

    해군특수전전단 출신으로 저격수로 복무했었다. '미션 파서블'이라는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킥더허들 스튜디오라는 회사의 대표를 재임하고 있다. 가짜사나이에 출연해 인기를 끌었다. 가짜사나이에서는 강인하고 무서운 모습들을 보여주다가 자신의 유튜브채널이나 평상시에는 애교 있는 매력들과 다정한 모습들을 보여줌으로써 다중인격 같다고 해서 "다중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다.

     

    개그우먼 신기루

    개그우먼 신기루

    2005년 KBS 폭소클럽을 통해 데뷔했다. 다른 개그맨들 모두 한 번쯤 거치는 대학로 무대 경험이나 동아리 경험이 없는 상태였으며, 단 한 번의 오디션으로 출연하게 됐다고 한다. 또한 보기 드물게도 공채가 아닌 상태에서 개콘에 등장했는데, 2006년 12월 김경아와 함께 달콤 살벌한 두 여인을 진행했다. 코너 내용은 기차 안에서 신혼부부가 만나 대화를 나누는 내용인데, 신기루는 덩치답게 신랑을 때려눕히거나 곰을 때려눕힌다는 대사를 내뱉었다.

     

    가수 산다라박

    가수 산다라 박

    2NE1의 비주얼 담당이며, 상당한 동안으로 유명하다. 2009년 2NE1 데뷔 당시 세는나이 26세(만 24세)로, 신인 치고는 적지 않은 나이였지만 그에 비해 매우 어려 보이는 얼굴로 더욱 주목을 받았다. 현재도 곧 40에 가까워지는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동안외모를 유지하고 있다.

     

    5. SBS 예능 프로그램 '강심장 VS' - 미리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