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연예+문화계 소식

" 같이 타실래요?" 최설화, 맥스큐 사이클 화보 공개

by DY매거진 2017. 11. 9.
반응형

"같이 타실래요?" 최설화, 맥스큐 사이클 화보 공개

베이글녀 최설화 남심 저격 화보

 

 

베이글녀 최설화의 남심 저격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헬스 남성지 '맥스큐(MAXQ)'는 국내 최고의 피트니스 대회인 머슬마니아의 아이콘 최설화의 사이클 화보를 공개했다. 최설화는 지난 9월 22~23일 건대 새천년관에서 열린 '2017 맥스큐 머슬마니아 챔피업십'에서 스포츠모델 그랑프리를 차지, 몸매 '올킬녀'로서의 존재감을 다시 한 번 과시했다.

 

 

9월 28일 반포한강시민공원에서 진행된 '맥스큐' 11월호 화보 촬영에서 '도심에서 즐기는 스포티 라이프'를 콘셉트로 사이클을 비롯해 러닝, 베이스볼, 요가 각 종목마다 색다른 매력을 선보여 시선을 집중시켰다. 특히 지난해 미즈비키니 종목에서 국내는 물론 세계대회에서도 챔피언 타이틀을 획득한 뒤 올해 스포츠모델 종목에 도전한 최설화는 세간의 이목과 큰 부담감을 안고 출전했음에도 불구하고 몸매와 포즈, 무대 장악력 등 모든 부문에서 완벽에 가까운 모습으로 그랑프리를 차지, 최설화 시대의 서막을 알렸다.

 

 

맥스큐 관계자는 '스포테이너로서 이미 큰 인기를 얻고 잇는 최설화 선수와 화보 촬영을 진행해 독자들에게 큰 선물이 될 것 같다'며 앞으로 요가, 러닝 등 최설화의 매력이 가득 담긴 화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것'이라고 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