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연예+문화계 소식

술꾼도시여자들2, '술도녀 이선빈 한선화 정은지' 나중에 일하고 지금 마셔요!

by DY매거진 2022. 12. 14.
반응형

술꾼도시여자들2

 

안녕하세요~^^*

DY-포토 매거진[고득용]입니다.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2 '술도녀 시즌2'소개해 드립니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 '야근, 지금 술'은 술이 소신인 세 30대 여자의 삶을 그린 드라마다.

 

지난 12월 9일 공개된 '술꾼도시여자들2'는 하루 끝의 술 한잔이 인생의 신념인 세 여자의 일상을 그린 본격 기승 전술 드라마, 그 두 번째 이야기. 이선빈은 지난 9일 첫 공개된 '술꾼 도시 여자들 2' 1, 2화에서 일과 우정, 사랑까지 매사 열정적인 의리파 예능 작가 안소희로 분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열연을 펼치며 눈길을 끌었다.

새롭게 공개된 시즌2에서는 오직 친구의 건강을 위해 과감히 일상을 버리고 자연인 생활을 시작한 소희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일 중독으로 달고 살던 핸드폰까지 끊은 채 산속 생활을 시작한 의리 넘치는 소희의 모습은 친구와의 우정에 망설이지 않는 소희만의 매력을 여과 없이 보여줘 시선을 사로잡았다.

 

TVING 오리지널 드라마 '술꾼도시여자들2' - 기본정보

 

제목 : 술꾼도시여자들2
장르 : 우정, 코믹, 로맨스, 웹드라마
공개일 : 2022년 12월 9일~
방송시간 : 매주 금요일 오후 4:00 공개
방송 분량 : 30분
방송 횟수 : 12부작
출연 : 이선빈, 한선화, 정은지, 최시원 外~
원작 : 미깡 [술꾼도시처내들]
스트리밍 : TVING, VIu
시청등급 : 19세 이상가~

 

TVING 오리지널 드라마 '술꾼도시여자들2' - 제작정보

기획 : TVING
제작자 : 문석환, 오광회
책임프로듀서 : 윤기택 (제작총괄), 양시권
프로듀서 : 최아름
편집 : 김진선
연출 : 박수원
극본 : 위소영
음악 : 박세준

 

TVING 오리지널 드라마 '술꾼도시여자들2' - 시놉시스

하루 끝의 술 한잔이 인생의 신념인

 세 여자의 일상을 그린 본격 '기승전술' 드라마, 그 두 번째 이야기~^^

 

TVING 오리지널 드라마 '술꾼도시여자들2' - 주요 인물

📌안소희 역 / 이선빈

✔️안소희(29세) 역 - 예능 작가 세컨드

입이 아주 많이 험한 편으로, 욕을 찰지게 잘한다. 곡주인 막걸리를 밥으로 여길 정도의 술꾼. 나중에는 술 때문에 날짜, 계절까지 헷갈릴 정도로 건망증이 심해져 병원에 갔고 알콜성 치매까지 올 수도 있다는 진단을 받았다. 과거에는 출판사에 다니는 평범한 직장인이었다.

 

📌한지연 역 / 한선화
✔️한지연(29세) 역 - 요가 강사

미모의 요가 강사. 매사에 지나치게 긍정적이며, 백치미와 똘끼가 넘친다. 작중 안소희 대사에 따르면 눈치가 없는 게 아니라 간땡이가 부은 거라고 한다. 술을 좋아하는 수준을 넘어 사랑하며, 나중에는 술 때문에 얼굴에 뾰루지까지 난다. 어머니를 잃었다. 때문에 아버지를 잃고 장례식에서 정신줄을 못 잡는 안소희의 멘털을 옆에서 침착하게 잡아주기도 했다. 겉으로 보기엔 4차원 똘끼녀지만, 속은 아주 깊고 성숙한 인물.

 

📌강지구 역 / 정은지
✔️강지구(29세) 역 - 종이접기 유튜버

처음 본 사람에게 반말을 까며 후래자 삼배까지 권할 정도의 술꾼. 성격과 행동이 터프하고 거침없는 편이다. 나중에는 술 때문에 담까지 든다. 시니컬한 것처럼 나오지만, 친구들에게 위험이 닥치면 가장 먼저 달려가는 등, 츤데레적인 면모 또한 보인다. 과거에는 여고의 역사 교사이자 2학년 담임이었으며, 학생들에게 인기가 많았다. 자살한 학생에 대한 후회로 교사를 그만두었고, 그 학생으로부터 선물 받은 종이접기 때문에 종이접기 유튜버까지 하게 된 듯하다. 술을 먹고 귀가하면 개집에서 자는 괴상한 술버릇이 있다. 대학 시절부터 흡연자였다. 모친의 영향으로 회 뜨는 솜씨가 장난이 아니다.

 

📌강북구 역 / 최시원
✔️예능국 PD이자 안소희의 상사.

지저분하고, 수염이 풍성하다. 술을 아예 못한다. 서울특별시 성북구 출신.

 

TVING 오리지널 드라마 '술꾼도시여자들2' - 주변 인물

📌황동배 역 / 김정민
✔️'오복집'이라는 포차의 사장. 

술꾼 여자들 셋에게 말을 놓고 편하게 대한다. 과거 술꾼녀들이 대학을 다니던 시절, 클럽 오복집을 경영했다. 이벤트로 댄스 경연대회를 열고 '우승 시 평생 동안 술값 공짜'를 내걸었다가 술꾼녀들과 10여 년째 인연이 이어지고 있다.

 

TVING 오리지널 드라마 '술꾼도시여자들2' - 그 외 인물

✔️유인영
✔️윤시윤
✔️손호준
✔️조유리
✔️윤복인

등이 출연한다.

 

1·2화가 공개된 후 “이선빈, 한선화, 정은지, 최시원 완전체 너무 그리웠다. 오랜 친구 만난 기분”, “첫 화부터 강렬하네. 술도녀 텐션 어디 안 간다”, “역시 인생 드라마. 시작부터 몰입해서 울고 웃고 다 했다”, “이렇게 끝나면 다음 화 더 기대되는데”라는 호평이 쏟아졌다.

한편 도시로 복귀한 술꾼 삼인방의 이야기가 이어지는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2’ 3·4화는 16일 오후 4시 공개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