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연예+문화계 소식

아라문의검: 아스달 연대기 시즌2, 촬영지X이준기X신세경X장동건X김옥빈

by DY매거진 2022. 11. 17.
반응형

아스달 연대기 시즌2

 

안녕하세요~^^*

DY-포토 매거진(고득용)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tvN 시리즈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시즌2'입니다.

 

시즌2는 타곤이 왕좌를 차지하고 약 8년이 흐른 이후의 세상을 배경으로 타곤의 아스달 왕국과 은섬의 아고연합이 아스대륙의 명운을 건 피할 수 없는 대전쟁을 앞두고 대치한다. 이준기 (은섬, 사야), 장동건 (타곤), 신세경 (탄야), 김옥빈 (태알하)이 뭉쳐 새로운 이야기를 만들어가는 '아스달 연대기 2' , 타곤( 장동건 )이 왕위에 오른 지 약 8년 후의 세계를 배경으로 한다.

 

tvN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시즌2' - 기본정보

제목 : 아스달 연대기 시즌2
장르 : 판타지, 드라마
방송시간 : 토. 일 / 9:20~
방송기간 : 2023년 9월 9일 ~ 10월 15일
방송횟수 : 12부작
출연 : 이준기, 신세경, 장동건, 김옥빈 外~
스트리밍 : TVING, NETFLIX
시청등급 : 15세 이상가~

 

tvN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시즌2' - 제작 정보

제작사 : 스튜디오 드래곤 (KPJ 스튜디오 드래곤의 자회사)
채널 : tvN
연출 : 김광식
극본 : 김영현, 박상연

 

tvN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시즌2' - 시놉시스

태고의 땅 '아스'에서 서로 다른 전설을 써가는 영웅들의 운명적인 이야기

 

 

tvN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시즌2' - 등장인물

📌은섬 역 / 이준기

대륙 동쪽의 막강한 권력자 이나이신기
시즌 1에서 8여 년이 지난 시점이다. 8여 년의 세월 동안, 아고족은 은섬의 지휘 아래 200년 전 이나이신기 이래 드디어 서른 개나 되는 씨족의 대통일을 이루어냈다. 은섬의 아고연합은 타곤의 아스달 왕국과 아스대륙의 명운을 건 피할 수 없는 대전쟁을 앞두고 있다.

 

📌탄야 역 / 신세경

아스달 국 대제관 재림 아사신
파트 2에서 종종 사야의 마음을 투시해서 자신이 대제관이 될 거라는 걸 알게 되며, 흰산 반란 사건 때 양차의 마음을 읽게 된다. 이후 줄곧 양차의 마음을 읽는다. 작중에서 유일하게 탄야가 마스터한 능력이다.

 

📌타곤 역 / 장동건

아스달의 지배자
시즌 1에서 8여 년이 지난 시점이다. 8여 년의 세월 동안, 아스달은 시즌 1에서 타곤에게 학살당한 부족들의 대대적인 반란을 진압하는 데 성공했다. 타곤의 아스달 왕국과 은섬의 아고연합은 아스대륙의 명운을 건 피할 수 없는 대전쟁을 앞두고 있다.

 

📌태알하 역 / 김옥빈

하늘 아래 가장 위험한 꿈을 꾸는 욕망의 정치가
해씨 가문의 장녀이자 미홀의 딸. 아스달 최초의 태후로 여성으로서의 권력 정점에 선다. 아스달 최고의 미녀로 영롱한 눈과 도드라진 입술, 오뚝한 코까지 무엇보다 찡그리는 듯 알 수 없는 미소가 압권이다. 어려서부터 자기의 무기를 갈고닦았고 그 무기가 성인이 됐을 때 빛을 발한다. 자신이 가야 할 길을 찾아내기 위해서 아버지든, 연인이든, 최고의 권력자든, 가문이든, 그 모든 것을 이용하는 '욕망의 정치가'. 타곤과는 연인 관계이지만, 아버지에 의해 산웅과 타곤 사이에서 오랫동안 첩자 노릇을 해왔다.

 

📌사야 역 / 이준기

타곤의 양자, 은섬의 형
라가즈와 아사혼의 장남이자 은섬의 쌍둥이 형으로 역시 이그트다. 아기일 적에 아버지 라가즈는 은섬의 약을 구하려다가 죽고 본인은 타곤에게 거두어져 태알하의 손에 길러졌다.

 

tvN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시즌2' - 촬영지

시즌 1부터 사용하던 경기도 오산시에 있는 아스달 연대기 세트장에서 주로 촬영을 하였고, 강원도 속초시, 제주도, 전라남도 나주시 등에서도 촬영하였다.

 

시즌2는 타곤이 왕좌를 차지하고 약 8년이 흐른 이후의 세상을 배경으로 한다. 타곤의 아스달 왕국과 은섬의 아고연합이 아스대륙의 명운을 건 피할 수 없는 대전쟁을 앞두고 대치한다.


8년여의 세월 동안 아스달은 시즌 1에서 타곤에게 학살당한 부족들의 대대적인 반란을 진압하는 데 성공했다. 아고족은 은성의 지휘 아래 200년 전 이나이신기 이래 드디어 서른 개나 되는 씨족의 대통일을 이루어냈다. 타곤의 아스달 왕국과 은섬의 아고연합이 아스대륙의 명운을 건 피할 수 없는 대전쟁을 앞두고 있는 상황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