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Sports 매거진

피트니스 모델 한나은-송희주, 맥스큐 4월호 커버걸로 낙점

by DY매거진 2022. 3. 27.
반응형

📌피트니스 모델 한나은-송희주 ✔️맥스큐 4월호 커버걸로 낙점

헬스 남성잡지 ‘맥스큐’ 2022년 4월호 커버걸로 낙점된 ‘심쿵’ 미녀 한나은-송희주의 표지컷이 선공개됐다. 2021 맥스큐 머슬마니아 피트니스 코리아 챔피언십에서 커머셜모델 종목을 제패한 ‘머슬여제’ 한나은-송희주는 선공개된 표지컷에서 남성 독자들의 가슴을 ‘심쿵’하게 하는 최강의 섹시미와 환상의 케미로 시선을 강탈했다.

명품 스포츠가방 브랜드 허스키와 함께한 맥스큐 4월호는 ‘어메이징 투 샷’이라는 콘셉트로 화보 촬영을 진행해 관심을 모았다. 머슬마니아 대회를 통해 인연을 맺은 한나은-송희주는 환상의 호흡과 완벽한 케미로 촬영장을 뜨겁게 달궜다는 후문이다. 

 

한나은-송희주는 지난해 7월 25일에 열린 2021 맥스큐 머슬마니아 피트니스 코리아 챔피언십에서 각각 커머셜모델 여자 그랑프리와 커머셜모델 오픈 톨 1위를 차지하며 혜성처럼 등장했다. 특히 머슬마니아 대회에서 높은 인기를 자랑하며 어느 종목보다 경쟁이 치열한 커머셜모델에서 그랑프리와 1위를 거머쥔 한나은-송희주는 빛나는 미모와 완벽한 몸매를 자랑하며 새로운 스타 탄생을 알렸다.

한나은과 송희주는 “대회와 달리 화보 촬영은 매 순간 긴장을 놓을 수 없었다”면서 “색다른 매력을 보여드릴 생각에 4월호 출간일을 손꼽아 기다렸다”며 기대감을 내비쳤다.

매호 출간과 함께 네이버 베스트셀러 선정은 물론 온라인서점 ‘올킬’ 완판을 기록하고 있는 ‘대세’ 남성잡지 맥스큐 4월호는 3월 24일 출간되며, 전국 중대형 서점과 온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카카오뷰

 

DY포토매거진

연예, 문화, 행사, 축제 등.. 다양한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pf.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