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연예+문화계 소식

사운드트랙 #1 OST, 등장인물 박형식 한소희 김주헌 윤서아 이정은 방송예정일

by DY매거진 2022. 3. 21.
반응형

STAR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1 (Soundtrack#1)

📌 STAR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1 (Soundtrack#1) - 기본정보 📌

제목 :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1 (Soundtrack#1)
장르 : 🎵 🎶 〰음악, 💘〰 로맨스 
공개일 : 2022년 3월 23일~ 2022년 4월 13일 (예정)
몇 부작 : 4부작
러닝 타임 : 181분 14초
출연 : 박형식, 한소희 外~
독점 스트리밍 : Disney+ (디즈니+)
시청 등급 : 12세 이상 관람가~


✔️ STAR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1 (Soundtrack#1) - 제작정보

제작사 : 레드나인픽쳐스, 제나두엔터테인먼트
제작 : 유홍구(검은태양, 뫼비우스 : 검은태양, 복수가 돌아왔다, 굿 닥터 등 제작), 김성위
연출 : 김희원
극본 : 안새봄


✔️ STAR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1 (Soundtrack#1) - 소개

20년 지기 절친인 두 남녀가 2주 동안 한 집에 머물게 되면서 서로의 마음을 알아가는 로맨스 뮤직 시네마

 

 

✔️ STAR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1 (Soundtrack#1) - 등장인물

❣️ 한선우(박형식): 신예 사진작가. ❣️

말수는 적지만 다정하고 따뜻한 남자.

 

❣️ 이은수(한소희): 생계형 작사가. ❣️

유쾌하며 직설적이고 솔직한 여자.

 

❣️ 배역 이름?(김주헌) ❣️
출생 : 1980년 3월 1일(42세) 경상북도 포항시
학력 : 서울예술대학교 새로운 로고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 / 전문학사)
신체 : 180cm, A형, 275mm
가족 : 부모님, 1남 2녀 중 막내
취미 : 수영, 철봉, free diving
데뷔 : 2007년 연극 '갱스터 no.1'
소속사 : 솔트엔테테인먼트

 

❣️ 배역 이름?(이정은) ❣️
출생 : 1970년 1월 23일 (52세) 서울특별시 휘장 서울특별시
신체 : 164cm, O형
학력 : 한양여자고등학교 (졸업) / 한양대학교 로고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 / 학사)
종교 : 불교
데뷔 : 1991년 연극 '한여름 밤의 꿈'

 

❣️ 배역 이름?(윤서아) ❣️
본명 : 임선우
출생 : 2000년 9월 30일 (21세) / 서울특별시
가족 : 부모님, 오빠(1995년생)
신체 : 169cm, O형, 250mm
학력 : 서울서교초등학교 (졸업) / 신수중학교 (졸업) / 서울여자고등학교서울여자고등학교 (졸업)
소속사 : 9아토엔터테인먼트
별명 : 서아깅, 아기토끼, 말랑강쥐, 떠누, 마이썬
MBTI : ENFP

 

 

✔️ STAR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1 (Soundtrack#1) - OST

사운드트랙#1 Part 1, (규현) _ 사랑은 말로 표현하는게 아니래요.

사운드트랙#1 Part 2, (박보람) _ 행복해지고 싶어.

사운드트랙#1 Part 3, (다비치) _ 소녀 같은 맘을 가진 그댈 생각하면 아파요.

사운드트랙#1 Part 6, (스탠딩 에그) 너만 예뻐

 

뮤직 로맨스라는 장르답게 공개 전부터 규현, 다비치, 이하이, 김재환, 스탠딩 에그, NCT 도영, 먼데이이 키즈 등 화려한 라인업의 OST가 선공개되며 큰 화제를 낳았다.

 

당초 '우리집에 왜 왔니'라는 가제로 알려졌으나, '사운드트랙#1'이라는 제목으로 확정되었다. 제작사인 제나두 엔터 인스타그램에서는, 사운드트랙 넘버원이라고 소개했다.


디즈니+ 드라마 공개에 앞서 각종 음원 사이트에 OST 음원을 선공개한다. 드라마는 회당 30분 남짓의 4부작으로, 매회 극 중 분위기를 2∼3곡의 노래에 담아 가사와 멜로디로 풀어낸다. 드라마 자체가 ‘뮤직비디오 확장판’인 셈이다.

 

카카오뷰

 

20년 지기 절친인 두 남녀가 2주 동안 한 집에 머물게 되면서 서로의 마음을 알아가는 로맨스 뮤직 드라마 1화로, 음주 장면이 전체 맥락상 경미하게 묘사되어 있어 12세 이상의 사람이 습득한 지식과 경험을 통해 충분히 수용 가능하므로 12세 이상 관람가 등급으로 결정하였다고 합니다.

이 가운데 지난 18일 하이라이트 영상이 공개되어 또다시 이목을 집중시켰다. 극 중 한소희가 맡은 생계형 작사가 ‘이은수’는 자기감정에 솔직 당당한 매력을 가진 인물. “설레고 좋고 보고 싶고 그러다 냅다 용기 나면 사귀자 들이받고”라며 짝사랑의 심정을 이해하지 못하는 모습에 한소희의 털털한 매력이 만나 신선함이 더해졌다.

또한, 남사친 선우(박형식 분)가 만들어준 음식을 먹고 어깨춤을 추고 술에 취해 머리를 박는 등 전에 없던 한소희의 애교 가득한 모습은 색다른 반전미로 예비 시청자들의 마음을 두드렸다.

그간 도시적이며 완벽한 모습의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한소희가 털털하고 엉뚱한 모습에 사랑스러움까지 더하며 “나와 가장 닮은 캐릭터”라고 말해 역대급 싱크로율을 예고한 바, 한소희의 빛나는 비주얼과의 합이 보여줄 눈부신 시너지에 설렘 지수는 한층 고조되었다.

이처럼 한소희의 사랑스러운 변신으로 공개되는 영상마다 뜨거운 반응으로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는 ‘사운드트랙 #1’은 디즈니+에서 3월 23일 독점 공개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