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연예+문화계 소식

SBS 월화드라마 '사내맞선' 등장인물-몇부작-원작소개-안효섭-김세정

by DY매거진 2022. 1. 20.
반응형

SBS 월화드라마

SBS 월화드라마 '사내맞선' - 기본정보
제목 : 사내맞선
장르 : 로맨틱 코미디
채널 : SBS
방송 시간 : 월 · 화 / 오후 10:00 ~ 11:10
방송 기간 : 2022년 2월 (예정)

 *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이후 첫 방송 할 것으로 보인다.

몇 부작 : 12부작
출연 : 안효섭, 김세정, 김민규, 설인아 外~
스트리밍 : wavve, 넷플릭스
시청 등급 : 미정

SBS 월화드라마 '사내맞선' - 제작 정보
제작사 : 크로스픽쳐스
연출 : 박선호 (수상한 파트너, 기름진 멜로를 연출)
극본 : 한설희(막돼먹은 영애씨 등 집필), 홍보희(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과 막돼먹은 영애씨 등 집필)
원작 : 웹툰 (사내맞선) / 카카오페이지 (사내맞선)

SBS 월화드라마 '사내맞선' - 소개
“부캐의 정체가 발각되면 본캐는 해고?”
얼굴 천재 능력남 CEO와
정체를 속인 맞선녀 직원의
스릴 가득 ‘퇴사 방지’ 오피스 로맨스

 

SBS 월화드라마 '사내맞선' - 주요 등장인물

SBS 월화드라마

강태무 (안효섭)
신이 빚은 듯 우월한 외모와 섹시한 매력, 천재적인 두뇌, 사업가로서의 감각과 수완, 대한민국 최고 수준의 재력까지, 모든 것을 다 갖춘 완벽한 재벌 3세다. 다만 강박증처럼 거짓말은 ‘극혐’하고 나보다 일을 사랑하는 워커홀릭인 탓에 여느 재벌 3세보다 조금 더(?) 차갑고 까칠할 뿐. 강태무는 흠잡을 데 없이 완벽하지만 과거의 트라우마로 사랑에만 서툴다.

 

SBS 월화드라마

신하리 (김세정)
집에서는 완벽한 외모의 엄마와 동생에게, 학교에서는 재벌 친구에게, 존재감이 너무 강한 그들에 밀려 존재감은 2% 부족하지만 씩씩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만큼은 그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는 인물이다. 안 예쁜 곳 빼고는 다 예쁜, 평범한 대한민국 직장인이고 싶은 신하리는 재벌 친구를 대신해 ‘오로지 퇴짜 맞는 것’을 목표로 나간 맞선에서 자신의 회사 대표를 만나면서 예측불가 로맨스에 빠져든다. 신하리는 자신의 정체를 숨기기 위해 급조한 ‘섹시 팜므파탈’ 부캐와 엉뚱하지만 사랑스러운 본캐 사이를 오가며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SBS 월화드라마

차성훈 (김민규)
바른 성품으로 강태무 사장을 보필하는 비서실장이다.

 

SBS 월화드라마

진영서 (설인아)
신하리의 절친이자 마린 그룹 진 회장의 외동딸이다. 열정 넘치는 걸 크러시 캐릭터이며 운명적인 사랑을 기다리는 순수한 매력의 소유자이다.

 

SBS 월화드라마 '사내맞선' - 주변 인물

SBS 월화드라마

여부장 (김현숙)

신하리의 직장 상사이자 든든한 조력자이다. 유쾌하고 호통한 성격을 지닌, 현실에서 볼 수 있는 친근하고 인간적인 인물이다.

신중해 (김광규)

신하리의 아버지. 그는 끗발 날리던 시절 그 지역 최고의 미모를 뽐내는 지금의 아내에게 반해 10년을 쫓아다닌 끝에 결혼했다. 하지만 그의 모든 운은 결혼에 올인된 건지 하는 일마다 망하고, 결국 아내의 명의로 연 치킨집에서 일을 도우며 지내고 있다. 자신 때문에 고생하는 아내 앞에서 한없이 작아지는 인물이다.

신하민 (최병찬)

신하리의 훈남 남동생. 욱하는 성질과 천방지축 면모로 철없어 보이기도 하지만, 가족을 누구보다 아끼는 속 깊은 면모가 있다.

한미모 (정영주)

신하리의 엄마. 왕년에 이름처럼 미모를 뽐냈지만 신중해의 열렬한 구애에 넘어가 결혼을 하고, 하는 일마다 족족 망하는 남편 덕에 생활력 강한 실질적 가장으로 살아가는 인물이다.

이민우 (송원석)

괜찮은 집안, 잘생긴 외모, 부드러운 성격을 가진 셰프로 신하리가 7년 동안 짝사랑 한 대학교 동창이기도 하다.

강회장 (이덕화)

손자 강태무의 결혼만을 오매불망 바라는 인물로 손자 커플의 큐피드가 되어줄 전망이다.

고유라 (배우희)

푸드스타일리스트이다. 마냥 미워할 수만은 없는 매력을 가진 인물이다.

 

SBS 새 월화 드라마 '사내맞선' 안효섭X김세정 범상치 않은 로코 2월 첫 방송

안효섭과 김광규는 각자의 전작인'홍천기' 이후 약 4개월 만에 재회한다. 김세정과 설인아는 '학교 2017' 이후 약 5년 만에 재회하고, 한설희, 홍보희 작가와 김현숙은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 이후 3년 만에 재회한다. 촬영을 대구광역시의 한 카페에서 한다.

반응형

댓글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