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wavve(웨이브), 독점공개 "닥터 데스"

wavve(웨이브), OTT 독점 공개

 

아시아 최초로 선보이는 피콕 오리지널 시리즈!

죽음의 의사 '닥터 데스'

 

미국 전역을 충격에 빠트린 

신경외과 의사의 범죄 실화

 

반응형

 

닥터 데스

'닥터 데스'는 33건의 의료사고로 종신형을 선고받은 신경외과 의사 크리스토퍼 던치 이야기를 다룬 동명의 팟개스트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이다.

 

2012년 여름, 닥터 로버트 핸더슨(알렉 볼드원)은 달라스 메디컬 센터에서 닥터 던치(조슈아 잭슨)에게 허리 수술을 받았던  마들린 비어의 2차 수술을 집도한다. 그리고 수술대에서 닥터 던치가 망쳐 놓은 모든 것을 목도하고 충격을 휍싸인다. 던치가 수술을 집도한 환자들이 사지 마비, 뇌사, 심지어 사망까지, 심각한 부작용으로 고통받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핸더슨은 동료 의사와 함께 그의 끔찍한 행적을 추적하기에 나선다.

 

닥터 데스

'닥터 데스'는 지난 7월 미국에서 첫 방영된 이후 의료 과실 사건의 이면과 의료 시스템의 허점을 낱낱이 조명하며 공포 영화보다 소름 끼치는 메디컬 스릴러로 입소문을 탔다. 연출에는 한국계 김소영 감독이 참여해 일찌감치 화제다. 희대의 소시오패스로 분한 조슈아 잭슨과 귀여운 '보스 베이비'에서 베테랑 외과의사로 돌아온 알렉 볼드원 등, 실제 사건의 주인공들의 밀도 있게 재해석한 주연 배우들의 연기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미국 사회를 충격에 빠뜨렸던 의사의 실화를 바탕으로 만든 피콕 오리지널 드라마 '닥터 데스' 웨이브에서만 감상할 수 있습니다.


wavve(웨이브)에서 본 만한 드라마

 혼돈과 파국! 위기의 연인들 

 

엉두잉, 더 듀스 시즌1, 루킹 시즌1, 디보스 시즌1

 

 

반응형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