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연예+문화계 소식

뉴이스트 민현(황민현), 안구정화 비주얼 화보

by DY매거진 2021. 5. 21.
반응형

 

그룹 뉴이스트, 황민현

잘생김 레벨 업, 월클 얼굴 천재 위엄!

 

지난 4월 발매한 정규 2집 앨범 <Romanticize>의 타이틀곡 'INSIDE OUT'으로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각종 음원차트를 석권한 것에 이어, 광고계의 뜨거운 러브콜을 받으며 대세 남자 아이돌의 위상을 지키고 있는 그룹 뉴이스트 황민현의 독보적인 비주얼 화보를 공개했다.

 

 

이른 초여름 더위마저 한 번에 날아가는 안구 비주얼로 나타난 황민현은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과 럭셔리하면서도 치명적인 분위기의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피부 본연의 광채를 끌어내 주는 랑콤의 UV 엑스퍼트 톤 업 로지 블롬과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으로 꾸안꾸 메이크업의 정석을 완성, 모델들도 부러워하는 무결점 피부를 과시하며 클로즈업이 두렵지 않은 역대급 회보를 탄생시켰다.

 

 

 

특히, 얼굴 천재라는 별명을 입증하듯 청량한 미소를 짓다가도 한 순간에 그윽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 소년과 남자의 경계선을 오가는 그의 매력에 지켜보던 스태프들마저 '이 정도는 돼야 월드클래스구나'라며 고개를 끄덕였다는 후문이다.

 

 

한편, 지난달 발매한 정규 2집 <Romanticize>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실력파 뮤지션으로서의 자격을 입증한 그룹 뉴이스트는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멤버들의 여행기를 담은 영상 '러브 스토리(L.O.A.E STORY: INSIDE OUT)'를 공개, 특유의 힐링 가득한 감성으로 화제를 모았다. 특히, 황민현은 가요계뿐 아니라 예능, CF 등 다방면에서 맹활약하며 대체 불가한 매력을 발산, 그 어느 때보다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