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기타&일상 게시판

레드빈 오토스퀘어3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 개봉 및 사용 후기

by DY매거진 2021. 3. 18.
반응형

01234567

기존에 사용하던 차량용 핸드폰 무선충전 거치대가 고장 나 이번에 레드빈 오토스퀘어3 고속 무선충전 거치대 C3WC를 구매해 사용해 보았습니다.

 

기존 사용하던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도 차량 송풍구 거치대로 사용했는데 송풍구에 고정하는 부분이 집게 형식으로 되어있어 비포장이나 요철이 있는 도로를 달리다 보면 덜컹 거리는 충격으로 송풍구 고정 부분이 흘러내리듯 빠져나와 자꾸 고정을 반복하다 보니 송풍구에 고정하는 집게가 고장이 났습니다.

 

하여 이번에 송풍구 거치대를 기존 집게 고정 방식과 다르게 송풍구 구멍으로 거치대 고리를 걸고 레버를 돌려 송풍구에 단단하게 지탱하는 레드빈 오토스퀘어3 고속 무선충전 거치대 C3WC로 구매를 했습니다.

 

차량용 거치대를  주문한 다음날 오후에 주문한 레드빈 오토스퀘어3 고속 무선충전 거치대 제품이 도착을 했습니다.

 

레드빈 오토스퀘어3 고속 무선충전 거치대 / 주요 특징

- 최대 15w의 출력

- STAY-OM 기능

- 적외선 세서가 아닌 FOD ㅇ녀동 반응 센서로 작동

- 저소음 클링 팬과 통기성 좋은 매쉬 재질의 클링 솔루션

- 발열을 잡아주는 저소음 쿨링팬 조용하고 뛰어난 쿨링팬이 내부에 탑재되어 충전 중 발생하는 열을 배출하고 공기를 순환시켜 최적의 온도를 유지해 주고, 통기성이 좋은 메쉬 소재 단순히 멋 부리기 위한 디자인이 아니라 전면부에 통기성이 좋은 메쉬 소재를 채용하여 쿨링팬의 바람이 더욱 잘 순환하여 열을 배출할 수 있습니다.

 

 

레드빈 오토스퀘어플러스 15W 쿨링팬 차량용 무선충전 거치대 C3WC

COUPANG

www.coupang.com

 

박스를 개봉하니 레드빈 오토스퀘어3 핸드폰 거치대 박스와 함께 송풍구 거치대 고리 볼트형 DAAM이 들이 있습니다.

송풍구 거치대 고리 볼트형 DAAM입니다. 송풍구 구멍으로 거치대 고리를 걸고 볼트를 돌려 고정하면 단단하게 고정됩니다. 예전에 집게형 송풍구 고정 핸드폰 거치대는 운전하다 보면 자꾸 흘러나오듯 빠져나와 운전할 때 위험한 순간도 있었습니다.

 

레드빈 오토스퀘어3 고속 무선충전용 거치대 내용물, 고속 무선충전기, 대시보드용 거치대, 송풍구 고리형 거치대, 3M 디스크, USB 케이블 충전용, 설명서가 들어 있습니다.

 

핸드폰 충전기를 송풍구 거치대, 대시보드 거치대에 조립해 본 사진입니다. 저는 핸드폰 거치대를 주로 송풍구에 설치하여 사용합니다. 대시보드에도 설치해 사용을 해 받는데 밤에 눈이 부시고 시야도 좀 가리는 듯하여 송풍구에 설치해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실제 차량에 설치하고 차량을 운행해 본 결가 지난번 집게 형식의 송풍구 거치대보다 고리 볼트형 거치대는 단단하게 고정되어 안전감을 줍니다.

 

 

레드빈 오토스퀘어3 부문별 설명 참조

 

1번째 : 무선충전, 날개를 달다!

 

2번째 :  발열료 인한 충전효율 감소

 

3번째 : 힘들이지 말고 돌려서 손쉽게 장착

이상 레드빈 오토스퀘어3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 개봉 및 사용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