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Sports 매거진

고등래퍼4 출연 이정현, ARC004 출격 3연승 도전

by DY매거진 2021. 3. 8.
반응형

이정현 VS 박진우

고등 래퍼 4에 출연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이전현(19, 싸비 MMA)이 케이지에 오른다.

 

이정현은 27일 잠실 롯데월드 핫식스 아프리카 콜로세움에서 열리는 ARC 004(ROAD FC, 아프리카 TV 공동 개최)에 출전, 박진우(19, 팀 피니쉬)와 대결한다.

 

초등학교 생일 때부터 ROAD FC 대회를 현장 직관하면서 꿈을 키워온 이정현은 ROAD FC 센트럴리그를 통해 성장한 파이터다. 빠른 스피드를 활용한 타격으로 아마추어 무대에서 두각을 드러내 ROAD FC와 정식 계약을 체결, 지난해 5월 ARC 001을 통해 프로 선수가 됐다.

 

프로 무대에서 이전현의 활약은 대단했다. 데뷔전에서 화려한 공격 기술들을 앞세워 고동혁을 TKO로 꺾은데 이어 '베테랑 파이터' 유재남마저 만장일치 판정승으로 꺾으며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현재 고등 래퍼 4에 출연, 래퍼로서의 새로운 도전을 이어가고 있는 이정현은 ARC 004를 통해 케이지에 다시 오른다. 상대는 ROAD FC 센트럴리그 출신의 박진우다. 킥복싱 베이스로 타격이 좋은 파이터라서 타격이 날카로운 이정현과의 타격전이 기대된다.

 

ROAD FC 김대환 대표는 "이정현과 박진우는 ROAD FC 센트럴리그를 통해 성장한 파이터다. 현재 이정현이 상승세이지만, 박진우도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파이터다. 두 파이터 모두 기술이 좋은 파이터들이기에 경량급의 수준 높은 기술을 제대로 볼 수 있는 매치가 될 것"이라고 이정현과 박진우의 매치에 대해 말했다.

 

ARC 004는 ARC 이전 대회와 만찬 가지로 무관중으로 진행되며, 출입하는 모든 인원의 열체크, 손 소독, 출입 명부 작성 등 정부의 코로나 19 방역 지침을 지키며 개최될 예정이다.

 

박정교vs오일학 / 난딘에르텐vs박승모

[ARC 004 / 3월 27일 롯데월드 핫식스 아프리카 콜로세움]

- 95kg 계약체중 박정교 vs 오일학

- 75kg 계약체중 난딘에르텐 vs 박승모

- 60kg 계약체중 이전현 vs 박진우

 

2021/03/05 - [DY-Sports 매거진] - ARC 004, 3월 27일 아프리카 콜로세움에서 개최

 

ARC 004, 3월 27일 아프리카 콜로세움에서 개최

ROAD FC(로드 FC)와 아프리카 TV가 함께 개최하는 ARC 004의 개최 일정이 결정됐다. ROAD FC는 잠실 롯데월드 핫식스 아프리카 콜로세움에서 아프리카 TV와 ARC 004 대회를 개최한다. ARC (AfreecaTV ROAD CHAMPIO..

dukyong1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