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연예+문화계 소식

애니메이션 '소울' 개봉 첫 주 예매순위 1위

by DY매거진 2021. 1. 21.
반응형

디즈니 픽사 애니메이션 '소울'이 개봉 첫 주 예매순위 1위를 차지했다.

디즈니 픽사 애니메이션 '소율'

DC의 슈퍼히어로 액션 블록버스터 '원더우먼 1984'가 4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53만 관객을 기록했다. 2위를 차지한 빌보드와 그래미를 접수한 시대의 디바 '헬렌 레디'의 이야기를 그린 음악 영화 '이아 엠 우먼'은 개봉 첫 주 1만 관객을 동원했다. 이번 주는 디즈니. 픽사 애니메이션 '소울'이 개봉했다.

 

영화 예매 순위에서는 '소울'이 예매율 80.9%로 개봉 첫 주 예매율 순위 1위에 올랐다. '소울'은 중학교에서 밴드를 담당하는 선생님이 뉴욕 최고의 재즈 클럽에서 연주할 기회를 얻게 되지만, 사고로 연혼들의 세상에 머물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다음 주 개봉 예정인 화제의 애니메이션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은 예매율 8.88%로 2위를 차지했다. 미스터리 공포 '커넥트'는 예매율 1.95%로 3위에 올랐다.

 

왕가위 감독의 명작 멜로 '화영연화'는 예매율 1.03%4위를 차지했고, 배두나 주연의 '#아이엠 히어'는 예매율 0.89%로 5위에 올랐다. 음악 '아이 엠 우먼'은 예매율 0.85&로 6위를 기록했다.

 

 

 

◈ 영화예매순위 ◈

순위

전주순위

영화

예매율

개봉일

1

3

소울

80.97%

2021년 01월 20일

2

NEW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

8.55%

2021년 01월 27일

3

NEW

커넥트

1.95%

2021년 01월 20일

4

4

화영연화

1.03%

2020년 12월 24일

5

2

#아이엠 히어

0.98%

2021년 01월 14일

6

NEW

아이 엠 우먼

0.85%

2021년 01월 14일

7

1

원더우먼 1984

0.74%

2020년 12월 23일

8

6

블라인드

0.44%

2021년 01월 14일

9

NEW

빛의 아버지: 파이널 판타지 XIV

0.38%

2021년 01월 14일

10

NEW

크루아상

0.35%

2021년 01월 21일

 

 

◈ 차주 개봉 영화 소식 ◈

 

다음 주는 일본 역대 박스오피스 1위를 갈아치운 화제의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 무한 열차 편'이 개봉한다. '귀멸의 칼날: 무한 열차 편'은 어둠 속을 달리는 무한 열차에서 귀 살대와 예측 불가능한 능력을 가진 혈귀의 혈전을 그린 영화다. 그 외 인기 애니메이션 시리즈 '명탐정 코난: 진홍의 수학여행'과 문소리, 김선영, 장윤주 주연의 '세 자매'가 개봉할 예정이다.

 

 

◈ '다양한 영화 콘텐츠를 만나보세요~" ◈

 

<북스 마트> ‘내. 친. 소 포스터’ 공개

<그녀> 제작진의 깨발랄 틴워맨스 무비 <북스 마트>가 개성만점 캐릭터들이 총출동한 ‘내. 친. 소 포스터’를 공개해 화제를 모은다.
[제목: 북스마트(Booksmart) | 감독: 올리비아 와일드 | 출연: 케이틀린 디버, 비니 펠드스타인, 다이애나 실버스, 빌리 로드 | 수입/배급: ㈜콘텐츠 판다]

각양각색 캐릭터들의 공감 X 웃음 포텐이 팡팡 터진다!
쉴 새 없는 빅재미 예고한 ‘내.친.소 포스터’ 공개!

 

북스마트

공감 X 웃음 폭발 러블리 인생 무비 <북스 마트>가 각양각색 캐릭터들의 활약이 돋보이는 ‘내. 친. 소 포스터’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북스 마트>는 성적은 인싸, 파티는 아싸인 범생이 ‘에이미’와 ‘몰리’가 고3병을 물리칠 졸업 파티를 위해 인생의 첫 일탈을 벌이는 코믹 텐션 업 무비.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추억을 부르는 폴라로이드 비주얼로 단번에 시선을 끄는 가운데, 다양한 캐릭터들의 모습이 담겨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누구보다 사랑스럽고 지랄 맞은 진짜 우리들만의 이야기”라는 카피는 대학이 인생의 전부였던 닥공걸즈 ‘에이미’(케이틀린 디버)와 ‘몰리’(비니 펠드스타인)의 유쾌하고 러블리한 열아홉의 사상 ‘첫’ 일탈을 향한 호기심을 자극시킨다. 

 

특히, 두 주인공의 깜놀한 모습은 보기만 해도 미소 짓게 만들며 이들이 선보일 찐친 케미와 미친 티키타카의 향연에 기대감을 더한다. 그뿐만 아니라, 순한 맛 쎈캐 ‘호프’의 모습은 1020세대 워너비 아이콘 다이애나 실버스 출연을 엿볼 수 있어 관심을 불러 모은 바. 케이틀린 디버, 비니 펠드스타인과 함께 할리우드 차세대 배우진이 조우해 펼칠 에너제틱한 코믹 시너지에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여기에, 눈치제로 영 앤 리치 ‘제레드’(스카일러 거손도), 약 빤 마이웨이 ‘지지’(빌리 로드), 흥 폭발 연생 연사 ‘조지’(노아 갤빈), 할 말 다한 까칠 보스 ‘애나벨’(몰리 고든)등 개성 넘치는 여러 캐릭터들까지 완벽히 어우러진 <북스 마트>는 관객들의 현실 공감과 배꼽 잡는 빅재미를 동시에 선사하며 오는 1월 극장가 신드롬을 일으킬 전망이다.


<세상의 모든 디저트: 러브 사라> 베이킹 스틸 공개

런던 노팅힐의 전경과 다채로운 전 세계 디저트의 달콤한 등장으로 기대를 자아내고 있는 영화 <세상의 모든 디저트: 러브 사라>가 보기만 해도 미소가 번지는 베이킹 스틸을 공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 감독: 엘리자 슈뢰더┃주연: 셀리아 아임리, 섀넌 타벳, 셀리 콘, 루퍼트 펜리 존스, 빌 패터슨┃수입/배급: ㈜티캐스트┃개봉: 2021년 2월 4일 ]

영국 대표 푸드 스타일리스트 레베카 우즈,
‘더 그레이트 브리티쉬 베이크 오프’ 우승자 캔디스 브라운
런던 노팅힐을 대표하는 레스토랑 ‘오토렝기’ 협업으로 완성한
세상의 모든 달콤한 디저트 눈길!

 

세상의 모든 디저트: 러브 사라

<세상의 모든 디저트: 러브 사라>는 손님이 원하는 추억의 레시피로 행복을 선물하는 노팅힐의 달콤한 베이커리 ‘러브 사라’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생전 자신의 베이커리를 운영하는 것이 꿈이었던 전도유망했던 파티셰 ‘사라’가 갑작스럽게 사고로 세상을 떠나게 되자, 그녀의 엄마 ‘미미’와 딸 ‘클라리사’ 그리고 베프 ‘이사벨라’가 런던 노팅힐에 베이커리 ‘러브 사라’를 오픈하고, 이 과정을 통해 서로의 상처를 치유해 나가는 이야기를 따뜻하게 그려냈다는 평을 받고 있다. 

 

특히 런던 노팅힐을 배경으로 등장하는 로즈 마카롱, 무스 온 어 비스킷, 페르시안 러브 케이크, 버번 피칸 타르트, 말차 밀 크레이프, 파스텔 드 나타 등의 다채로운 디저트가 다양한 볼거리를 예고하며 관객들의 기대를 자아내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베이킹 스틸에서는 영화에 등장하는 다양한 디저트를 미리 확인할 수 있다. 극 중 미슐랭 투 스타 이력에 빛나는 스타 셰프 ‘매튜’가 ‘러브 사라’에서 일하기 위해 선보인 무스 온 어 비스킷은 바삭한 샤브레에 오렌지 향 초콜릿 무스를 넣고, 다시 한번 초콜릿을 뿌려 마무리한 디저트로 ‘미미’와 ‘클라리사’, ‘이사벨라’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은 마성의 케이크로 등장한다. 

 

진한 초콜릿 향을 가득 머금고 있는 듯한 스틸과 이를 황홀하게 시식하는 세 사람의 모습은 보는 것만으로 군침을 삼키게 한다. 영화에 등장하는 디저트의 레시피는 푸드 스타일리스트 레베카 우즈를 비롯해 영국 간판 베이킹 서바이벌 프로그램 ‘더 그레이트 브리티쉬 베이크 오프’ 시즌 7의 우승자 캔디스 브라운 그리고 스타 셰프 요탐 오토렝기가 운영하는 레스토랑 ‘오토렝기’의 합작으로 탄생했다. 

 

이를 바탕으로 실제 영화에서는 오토렝기에서 판매하고 있는 대왕 사이즈의 머랭을 포함해 형형색색의 고풍스러운 디저트와 호주 케이크 레밍턴, 터키 페이스트리 바클라바 등 그간 잘 알지 못했던 다양한 문화권의 디저트들까지 등장,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파힘> 제작 비하인드 공개

체스 보드 위에서 기적을 만든 천재 소년의 새해 첫 감동 실화 <파힘>이 실화의 주인공 ‘파힘 모함마드’의 이야기와 ‘파힘’ 역을 맡았던 아사드 아메드의 캐스팅 비하인드까지 공개한다.
[제목: 파힘(Fahim)│수입: 그린나래미디어㈜│배급: ㈜디스테이션│제공: ㈜인터파크│감독: 피에르 프랑수아 마르탱-라발│주연: 아사드 아메드, 제라르 드빠르디유]

프랑스를 놀라게 한 방글라데시의 천재 소년 ‘파힘’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이야기로 극장가 감동으로 물들인다!
실화 주인공이 말하는 <파힘>과 캐스팅 비하인드 공개!

 

파힘

오는 1월 21일 개봉하는 영화 <파힘>이 영화보다 더욱 영화 같은 실제 주인공들의 운명적 만남과 캐스팅 비하인드를 밝혔다. 

 

<파힘>은 사랑하는 가족을 다시 만나기 위해 체스 챔피언이 되어야 하는 천재 소년 ‘파힘’이 포기하지 않고 불가능에 도전하는 이야기를 그린 감동실화로, 실제로 월드 주니어 체스 챔피언 자리에 올라 프랑스 전역을 놀라게 한 방글라데시 천재 소년 ‘파힘 모함마드’의 삶을 스크린에 옮긴 작품이다. 

 

실화의 주인공인 파힘 모함마드는 6살 때 방글라데시에서 체스 대회에서 우승한 이후로 자국에서 생명의 위협을 받고, 여덟 살이 되던 해 아버지와 단 둘이 프랑스로 망명한다. 체스 때문에 가족과 헤어져야 했던 파힘은 월드 체스 챔피언십에서 우승하면 다시 가족과 재회할 수 있다는 말에 체스를 본격적으로 배우기 위해 ‘자비에 파르망티에’라는 선생님을 찾아간다. 

 

자신에게 있어 체스란 좋은 일도 나쁜 일도 모두 벌어지게 하는 삶의 중심이라 말한 파힘 모함마드는 “이 영화가 이민자와 난민에 대한 세상의 시선을 바꾸는 데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으면 좋겠다”며 관객들에게 따뜻한 메시지를 전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