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기타&일상 게시판

삼성전자 지펠 냉장고 청정제균 탈취 필터 교체 방법

by DY매거진 2020. 9. 4.
반응형

삼성전자 지펠 냉장고 청정제균 탈취 필터

냉장고를 구매한 지 한 3~4년이 되어 가는 듯합니다.

한 5~6개월 전부터 냉장고 LED창에 청정제균 탈취기 필터를 교환하라는 경고들이 들어와 어제저녁에 필터를 교체했습니다.

 

냉장고 청정제균 탈취 필터 교체 경고등

위에 사진에 보시는 것처럼 LED창에 청정제균 탈취 필터를 교체하라는 경고들이 들어와 있죠.

 

삼성전자 냉장고 지펠 냉장고 청정제균 향균 필터 

인터넷 쇼핑몰을 검색하여 모델명과 사이즈를 확인하고 청정제균 탈취 필터를 구매했습니다.

 

 

 

삼성전자 정품 지펠 냉장고 청정제균 탈취 필터(HJ스마트톡 증정) 탈취제

COUPANG

www.coupang.com

 

삼성전자 지펠 냉장고 청정제균 탈취 필터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매한 청정제균 탈취 필터입니다.

뭐~ 보시는 것처럼 직사각으로 간단하게 되어있습니다.

 

냉장소 청정제균 탈취기
냉장고 청정제균 탈취 필터

냉장고 냉장실 위 천장에 보시면 사진처럼 청정제균 탈취 필터가 보이고, 빨간색 표시된 부문을 위로 누르면 청정제균 탈취 필터가 아래로 열립니다.

 

청정제균 틸취기

그럼 새로 구매한 청정제균 탈취 필터를 교체하고, 다시 원 위치로 해놓고 냉장고 문을 닫습니다.

 

냉장고 청정제균 탈취 필터 교환

그런데 냉장고 LED 창을 보니 아직 청정제균 탈취 필터를 교체하라는 경고들이 그대로 들어와 있습니다.

그래서 아래 냉장고 문구를 자세히 보니 청정제균 탈취 필터를 교체한 다음 1번 표시된 부문을 약 3초간 누르고 있으라고 적혀 있네요. 그래서 표시된 1번 부문을 약 3초간 누르고 있었더니 우측에 보시는 것처럼 필터 교체 경고들이 없어졌습니다.

 

냉장고 청정제균 탈취 필터 교환

만약 냉장고 청정제균 탈취 필터를 교환한 다음 교체(청정제균 탈취 필터) 경고등이 계속 들어와 있으면 당황하지 마시고 표시된 1번 부문을 약 3초간 누르고 있으면 필터 교체 경고들이 없어집니다.

 

아래 2번은 냉장실, 냉동실 온도 다시 설정하실 때 2번 부문을 약 3초가 누르고 있으면 잠금이 해제되고, 다시 냉장고 온도를 설정 후 약 3초간 루르고 있으면 잠금으로 설정됩니다.

 

이상으로 삼성전자 지펠 냉장고 청정제균 탈취 필터 교체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