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연예+문화계 소식

진아림 8등신 비키니 여신 몸매 뽐내!

by DY매거진 2020. 8. 26.
반응형

8월 23일 방송인 겸 배우 진아림(박세미)이 자신의 SNS에 #컴백 #진아림 #박세미 #나를 위한 파티 #연예인 #배우 #모델 #방송인 #방송연예인 #뮤지컬 배우 #영화배우 #cf 모델 등의 해시태그 달며 자신의 컴백을 알렸다.

공개된 사진 속  진아림은 여신의 8등신 f컵 꽃미모로 케이크를 보며 환하게 웃고 있다. 또한 비키니 화보 속 바비인형 진아림은 꽃미모를 자랑하며 완벽하고 도도한 1등 비주얼을 과시해 보는 이로 하여금 시선을 사로잡았다. 아시아 프린스라는 수식어답게 훈훈한 자태의 진아림은 폭발적인 꽃 미모답게 환상적인 몸매를 선보였다.

 

진아림은 8월 23일 '나만을 위한 파티' 전시회에서 진아림의 열혈 6만 사생팬들이 2억 4천만원의 기부금이 모았다. 역시 대단한 진아림 1등 연예인 베스트 1위로 이상형 그 누구도 섹시한 연예인을 따라올 자 없다고 남자팬 여자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받고 6만이 넘는 진아림(박세미) 팬 페이지의 사생팬들의 도도한 모습을 유지하고 진심 아님 꺼져 라며 과감하고 도도한 모습을 보여주는 대단한 연예인 진아림이다.

 

 

 

모델 진아림

진아림(박세미)은 본인 CEO로 활동하고 있는 홍대 의류 브랜드 ‘보물찾기’ 화보 촬영을 통해 섹시한 매력의 바비인형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해 내고 있으며, 이번에 공개된 사진 속 진아림(박세미)은 분홍색 비키니와 청 핫팬츠를 매치한 의상을 입고 섹시하면서도 고혹적인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그녀 특유의 36-24-35의 F컵 가슴라인과 8등신 보디라인, 11자 각선미 라인이 마치 신이 빚은듯한 섹시 바비인형을 보는 듯 한 매력을 뽐내고 있어 많은 여성과 남성팬들을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이번 화보를 진행한 홍대 의류 브랜드 보물 찾기의 한 관계자는 “ 이번 화보를 통해 저희 브랜드를 더욱더 알리기 위해 노력했고, CEO인 진아림(박세미)의 다양한 모습을 계속적인 화보 공개를 할 예정이니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진아림(박세미)은 CF모델 대상, 2012 맥심 페스티벌 선발대회 우승, 기부 대상, 방송연예인 대상, 영화 '엄마 없는 하늘 아래' 주연, 뮤지컬 배우, 드라마, MC, 리포터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한 바 있으며, PGA 프로골프협회 홍보대사, 국제 언론인 홍보대사, 기부천사 클럽 홍보대사 등 다수의 홍보대사를 맡고 있고, 현재 다양한 분야에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박세미는 6만 명의 팔로워 팬을 보유할 정도로 파워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이고. 해외에서도 영화 모델, 드라마, cf 모델 등의 활발히 활동하고 있으며, 2019년 국제광고 피팅모델 슈퍼스타 선발대회 금상, 2018년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상반기 신인배우 인기상, 2017년 대한민국 문화예술대상 방송연예인 부문 대상, 2012년 미스 맥심 콘테스트 7월 우승을 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