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맛집&여행지 소개

오랜만에 먹어본 '호세야 오리바베큐'

by DY매거진 2020. 5. 20.
반응형

호세야 오리바베큐

어제는 참 오랜만에

'호세야 오리바베큐' 메뉴 중 모듬장작바베큐 (오리&삼겹살 반반)을

배달해 소주한잔 했습니다.

 

호세야 모듬장장바베큐

모듬장작바베큐 (통삼겹+오리장작)

大 40,000원

中 28,000원

있습니다.

 

저는 혼자 먹는거라 

중자로 배달을 시켰습니다.

 

뚜껑을 열면~

오리장작바베큐 와 통삽겹이 반반이 들어 있고

부추무침, 묵은지 백김치, 쌈무, 피클, 데리야끼소스, 케이준머스타드소스 들어 있습니다~

 

저는 갠 적으로 부추무침과 함께 먹는게 제일 맛난듯합니다~ ㅎㅎㅎ 

부추무침과 함께 먹으면 느끼한 것도 없애주고~

저마다 먹는 취향이 틀리겠지만~!!!

 

보기만 해도 참 맛나 보이죠~ㅎㅎㅎ

저는 그냥 살고기보다 오리는 껍질이 있는게 맛있고,

통 삽겹도 비개가 있는게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호세야 오리바베큐 캠핑세트(훈제오리+훈제삼겹살+모듬소시지+쌈무+고추절임+소스)

COUPANG

www.coupang.com

 

요런게 한점씩 소주한잔 하다보니

배가불러

조금 남길래 다시 뚜껑을 덮어 냉장고에 보관하였습니다.

 

요런게 호세야 오리바베큐 먹어본 

후기를 주저리 주저리 해 보았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