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연예+문화계 소식

하이바이마마!, '코믹 연기 속 찰떡 케미스트리! VS 장대춘 기대감 UP!'

by DY매거진 2020. 2. 24.
반응형

하이바이마마

 

23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하이바이, 마마!>에는 사고로 가족의 곁을 떠났다가 49일 동안 인간이 된 '차유리'(김태희 분)와 유리가 기거했던 납골당의 귀신 중 필승의 아버지 장대춘(김대곤 분)을 비롯한 그 가족들의 추격전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장대춘과 그 가족들은 조강화(이규형 분)의 병원 로비에서 차유리와 딱 마주쳤다. 이에 차유리는 장대춘을 보이지 않는 척했지만, 혜를 날름 거리는 장대춘의 강력한 크믹 공격에 결국 모른 척을 포기하고 도주를 했다.

 

김대곤을 사람이 된 유리와 펼친 추격전에서 몸을 아끼지 않는 격결한 달리기와 함께 "잰 어떻게 사람이냐. 잰 너무 빠르다"며 박은혜, 신수연과 찰떡 호흡을 자랑해 시청자들에게 강력한 눈도장을 제대로 찍었다.

 


하이바이마마!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장대춘과 그 가족들이 귀신이 된 사연도 공개했다. 6살 난 아들 필승만 놓고 교통사고로 죽어버린 장대춘과 그 가족들은 아들이 성인이 되면 하늘로 올라가기로 해놓고 아직까지 품 안의 자식이라며 아직까지 이승에서 버티고 있는 것.

 

김대곤은 파일럿으로 장성한 필승(이시우 분)이 여자와 함게 호텔로방에 들어가자 그 방을 염탐하는 연기를 펼치며 "회의를 하고 있다"며 급 당황한 표정과 제스처를 코믹스럽게 찰떡같이 표현하고 폭소를 자아냈다.

 

더블어 이날 방송에는 "장대춘과 그 가족들이 보통이 아니다. 한번 물면 안 논다"는 내레이션과 함께 간신히 추격을 따돌린 차유리가 "진짜 독하다. 독해"라며 한숨 쉬는 모습이 전파를 타 앞으로 그려질 장대춘의 가족들과 차유리의 요절복통 케미스트리에 많은 기대가 모이고 있다.

 

하아바이마마, 김태희

 

한편, 드라마 <하이바이, 마마!>는 사로고 가족의 곁을 떠나게 된 '차유리'(김태희 분)가 사별의 아픔을 딛고 새 인생을 시작한 남편 '조강화(이규형 분)와 딸아이 에 다시 나타나 면서 벌어지는 고스트 엄마의 49일 리얼 환생 스토리를 그림 작품으로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9시 tvN에서 방송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