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Sports 매거진

전자랜드 넘버원 치어리더 김나영, '농구 유니품도 완벽히 소화하는 미모와 몸매'

by DY매거진 2019. 10. 30.
반응형

김나영 치어리더 농구 유니품도 완벽히 소화하는 미모와 몸매 "전자랜드 넘버원 치어리더"

전자랜드 넘버원 치어리더 김아영전자랜드 넘버원 치어리더 김아영, '농구 유니품도 완벽히 소화하는 미모와 몸매'

전자랜드 치어리더 김나영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최근 근황이 담긴 사진을 개제해 화제다.

 

공개된 사진 속 김나영은 전자랜드 유니품과 공연 의상을 입고도 러블리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김나영은 작은 얼굴 가뜩 찬 아름다운 이목구비를 과시하며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전자랜드엘리펀츠 프로농구구단의 실질적인 에이스 김나영 치어리더는 쭉 뻗은 다리와 돋보이는 S라인으로 건강한 매력을 발산했으며 완벽한 8등신 미녀 치어리더로 많은 팬들에게 가장 사랑 받는 치어리더로 유명하며 전자랜드 팬들은 농구경기는 물론 김나영 치어리더 다양한 변화 무쌍한 표정과 공연을 보기위해 경기장을 찿는 팬들을 아끼지 않았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김나영 실물 대박 전자랜드 NO1" "사진 졸귀, 섹쉬","꿀벅지","김나영 종신계약해야함","몸매S라닝, 이목구비, 섹시한 심쿵"꺄?"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치어리더 김나영은 전자랜드엘리펀츠프로농구단 치어리더로 활동중이며 연예인을 할 정도의 미모로 팬들의 관심과 앞도적으로 사랑을 독차지 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