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굽네몰 ROAD FC 055, '공식 계체량및 선수 코멘트'

 

7일 대구에 위치한 호텔 인터불교 엑스코에서 열린, '굽네몰 ROAD FC 055' 공식 계체량 및 선수 코멘트 입니다.

 

굽네몰 ROAD FC 055 : 1경기 정윤재 VS 이형석

1st WELTERWEIGHT BOUT

JUNG YUN-JAE : 77.1kg (PASS) / LEE HYUNG-SEOK : 77kg (PASS)

정윤재

이번에 메인 무대에 서게 된 만큼 그에 걸 맞는 준비를 해왔습니다. 승리도 중요하지만 시합 내용도 중요하다는 걸 잘 알고 있기 때문에 내일은 격투 스포츠가 아닌 싸움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이형석

ROAD FC ‘공무원 파이터’ 이형석입니다. 이 자리에 오기까지 2년이 걸렸는데, 일 잘하는 선수로 내일 경기로써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굽네몰 ROAD FC 055 : 1경기 정윤재 VS 이형석

1경기 정윤재 VS 이형석


굽네몰 ROAD FC 055 : 2경기 홍윤하 VS 김교린

2nd –53KG CATCHWEIGHT BOUT

HONG YUN-HA : 53.2kg (PASS) / KIM KYO-LIN : 53.1kg (PASS)

홍윤하

본주짓수 송탄 홍윤하입니다. 오랜만에 기회 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난생 처음 와본 대구에서 3연승 기록하고 돌아가도록 하겠습니다.

 

김교린
대구 팀 혼에서 운동하고 있는 18살 김교린이라고 합니다. 먼저 이렇게 큰 무대에 서게 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리고, 내일 멋진 무대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굽네몰 ROAD FC 055 : 2경기 홍윤하 VS 김교린

2경기 홍윤하 VS 김교린


굽네몰 ROAD FC 055 : 3경기 정원희 VS 에밀 아바소프

3rd FLYWEIGHT BOUT

JEONG WON-HEE : 57.3kg (PASS) / EMIL ABASOV : 57.3kg (PASS)

정원희

대구 킹덤 복현 소속 정원희입니다. 이번에 영건즈가 아닌 넘버 시리즈에 메인 3경기로 뛰게 되어 감회가 새롭습니다. 대구에서 시합하는 만큼 많은 지인 분들과 팬 분들이 와주실텐데 내일 화끈한 경기 보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에밀 아바소프

우선 첫 번째로 다시 경기 할수 있게 기회를 만들어주신 한국 팬분들과 ROAD FC에게 너무 감사합니다. 상대가 무엇을 준비했건 상관없습니다. 어느 때보다 재미있는 경기를 보여드리겠습니다. 마지막까지 지켜봐주십시오.

 

굽네몰 ROAD FC 055 : 3경기 정원희 VS 에밀 아바소프

3경기 정원희 VS 에밀 아바소프

 

 


굽네몰 ROAD FC 055 : 4경기 난딘 에르덴 VS 홍영기

4th LIGHTWEIGHT BOUT

NANDIN-ERDENE : 70.5kg (PASS) / HONG YOUNG-KI : 70.5kg (PASS)

난딘에르덴

좋아하는 형이랑 경기를 하게 됐는데 시합은 시합이니까, 내일 다치지 않고 재밌는 경기 보여드리겠습니다.

 

홍영기

‘태권 파이터’ 홍영기입니다. 경기 전에 기사가 나오면 항상 달리는 말이 있는데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빈다’고, 제가 죽을 거라고 댓글이 달립니다. 저번 경기 때도 브루노 미란다 선수에게 죽을 거라고 잘 가라고 명복을 빌어줬는데 아직까지 살아있습니다. 난딘 에르덴 선수랑 평소에 친분도 있는데 설마 죽이기야 하겠습니다. 내일 경기 잘 하도록 하겠습니다.

 

굽네몰 ROAD FC 055 : 4경기 난딘 에르덴 VS 홍영기

4경기 난딘 에르덴 VS 홍영기


굽네몰 ROAD FC 055 : 5경기 크리스 바넷 VS 심건오

5th OPENWEIGHT BOUT

CHRIS BARNETT : 128.2kg (PASS) / SHIM GUN-OH : 146.2kg (PASS)

크리스바넷

상대가 레슬링 한다는데 저도 WWE 많이 봤습니다. 같이 보여드리겠습니다. 내일 시합 많이 기대해주시고 절대 눈 깜빡이지 마십쇼. 금방 끝날 수 있습니다.

 

심건오

뚱뚱이 심건오입니다. 제가 9월 1일에 생일이었거든요 관장님이 생일빵 열심히 맞으라고 시합 잡아주셨습니다. 이번에는 맞을 생각은 없고 끈적끈적하게 레슬링해서 이기고 기분 좋게 내려오겠습니다.

 

굽네몰 ROAD FC 055 : 5경기 크리스 바넷 VS 심건오

5경기 크리스 바넷 VS 심건오


굽네몰 ROAD FC 055 : 6경기 이정영 VS 박해진
6th FEATHERWEIGHT CHAMPIONSHIP

LEE JEONG-YEONG : 65.9kg (PASS) / PARK HAE-JIN : 65.8kg (PASS)

박해진

이번 대구에서 처음으로 대회가 열리는 데 여기서 메인이벤트에 출전하게 돼서 굉장히 영광입니다. ‘진인사대천명’이라고 했습니다. 제가 할 수 있는 최선의 노력을 다했으니 결과는 하늘에 맡기겠습니다.

 

이정영

ROAD FC '페더급 챔피언' 이정영입니다. 내일은 많은 분들 앞에서 제 실력을 뽐낼 수 있는 날이라고 생각합니다. 내일 어떤 챔피언이 가장 강한지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굽네몰 ROAD FC 055 : 6경기 이정영 VS 박해진

6경기 이정영 VS 박해진

 

 

반응형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