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9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

 


부산시와 부산관광공사는 8월 20일 화요일 저녁 8시에 2019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이하 비오에프) K-POP 콘서트 1차 티켓을 국내 및 대만·일본 현지에서 동시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 BOF 2019 티켓은 공식 판매처인 하나티켓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플랫폼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전체 2만8천석 중 약 1만5천석이 1차 티켓으로 판매될 예정이며, 티켓 가격은 스탠딩 A석 5만원, B석 4만원, C석 3만원, D석(좌석) 1만원이다.

 

또한, 부산관광공사는 해외 FIT 관광객들을 위해 일본과 대만의 최대 티켓 판매사인 ‘티켓피아’와 ‘케이케이틱스(KKTIX)’와 협력하여 해외에서도 동시에 온라인 구매가 가능한 티켓 판매 서비스를 제공한다.


K-POP 콘서트는 오는 10월 19일(토) 화명생태공원에서 개최된다. MC를 맡은 가수 김재환과 그룹 구구단의 세정을 비롯해 AB6IX·ITZY·하성운 등의 화려한 1차 라인업으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K-POP 콘서트 1차 티켓 판매는 8월 25일에 종료되며, 2차 티켓 판매는 9월 중순에 다시 오픈될 예정이다.


K-POP 콘서트와 더불어 힙합 매쉬업 콘서트 티켓 역시 9월 초 하나티켓을 통해 판매한다. 힙합 매쉬업 콘서트는 10월 20일(일) 부산의 대표적인 랜드마크인 영화의전당에서 진행되며 사이먼 도미닉, 펀치넬로, 후디 등 대한민국 대표 힙합 뮤지션이 참여해 뜨겁고 화려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한편, 비오에프(BOF)는 오는 10월 19일(토)부터 10월 25일(금)까지 일주일간 화명생태공원, 해운대 구남로, F1963, 영화의전당 등 부산 전역에서 열린다. 자세한 내용은 비오에프(BOF) 공식 홈페이지 (http://www.bof.or.kr), 페이스북 (http://facebook.com/BusanOneAsiaFestival)에서 확인하면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