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연예+문화계 소식

진아림, 핫핑크 비키니 바비인형화보...'F컵 몸매라인 뽐내'

by DY매거진 2019. 8. 9.
반응형

진아림

 

방송인 겸 배우 진아림(박세미)가 비키니화보를 통해 섹시 바비인형 몸매를 자랑했다.

 

진아림(박세미)은 본인 CEO로 활동하고 있는 홍대 의류브랜드 ‘보물찾기’ 화보촬영을 통해 섹시한 매력의 바비인형 컨셉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 속 진아림(박세미)은 분홍색 비키니와 청 핫팬츠를 매치한 의상을 입고 섹시하면서도 고혹적인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그녀 특유의 36-24-35의 F컵 가슴라인과 8등신 바디라인, 11자 각선미라인이 마치 신이 빚은듯한 섹시 바비인형을 보는 듯 한 매력을 마구 뽐내고 있어, 많은 여성과 남성팬들을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진아림 비키니 몸매

 

이번 화보를 진행한 홍대 의류브랜드 보물찾기의 한 관계자는 “ 이번화보를 통해 저희 브랜드를 더욱더 알리기 위해 노력했고, CEO인 진아림(박세미)의 다양한 모습을 계속적인 화보공개를 할 예정이니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진아림 비키니 화보

 

한편, 진아림(박세미)은 CF모델 대상, 2012 맥심 페스티벌 선발대회 우승, 기부 대상, 방송연예인 대상, 영화 '엄마없는 하늘아래' 주연, 뮤지컬배우, 드라마, MC, 리포터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한 바 있으며, PGA 프로골프협회 홍보대사, 국제언론인 홍보대사, 기부천사클럽 홍보대사 등 다수의 홍보대사를 맡고 있고, 현재 다양한 분야에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박세미는 6만명의 팔로워 팬을 보유할 정도로 파워 인플루언서로 활동중이고. 해외에서도 영화 모델, 드라마, cf모델등의 활발히 활동 하고 있으며, 2019슈퍼레이디 어워즈 대회를 참석하기위해 바쁘게 준비중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