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연예+문화계 소식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강성연이 매력만점 패션

by DY매거진 2019. 7. 28.
반응형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강성연이 매력만점 패션 스타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KBS 2TV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연출 김종창, 극본 조정선)’에서 강성연이 극중 나혜미의 넘치는 매력과 통통 튀는 성격을 단번에 드러내는 패션으로 완벽한 캐릭터 구현을 이끌어내고 있는 상황.


공개된 사진은 극중 나혜미의 패션을 모은 것. 먼저, 점프슈트와 하이웨스트 슬랙스 등으로 어릴 적부터 연예인 포스를 뽐냈던 나혜미의 늘씬한 기럭지를 자랑하며, 도도하고 세련미까지 드러냈다. 이어, 강성연은 파스텔 색상의 플라워 레이스 원피스를 주로 입으며, 그녀의 넘치는 러블리함을 배로 이끄는 것은 물론, 은은한 시스루 원피스 통해 우아함을 강조했다.


뿐만 아니라 스타일링에 힘을 더할 굵은 웨이브 헤어스타일과 또렷한 이목구비가 돋보이는 메이크업, 마지막으로 과하지 않는 주얼리로 포인트를 더하며 한성그룹의 매혹적인 여왕벌 나혜미의 모습을 200% 그려내고 있는 것.


이처럼 강성연은 인물과의 일체화를 넘어서 캐릭터의 매력을 극대화하기 위해 연기뿐 아니라 스타일의 세세한 부분까지 디테일을 더하고 있다는 후문. 이 같은 그녀의 노력은 보는 이들의 눈을 즐겁게 하는 동시에 극의 풍성함을 끌어올리고 있다.


한편,’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은 전쟁 같은 하루 속에 애증의 관계가 돼버린 네 모녀의 이야기를 통해 이 시대를 힘겹게 살아내고 있는 모든 엄마와 딸들에게 위로를 전하는 드라마. 매주 토, 일 밤 7시55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강성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