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살롱형 페스티벌 ‘크레이지튜드 2019

 

이번 행사는 ‘레이어드 인터랙티브(Layered Interactive)’를 콘셉트로 정글을 그대로 옮긴 듯한 숲속, 미래, 폭포 등의 몽환적인 공간 아트 속에 패션, 음악, 미디어 아트, 공연 등을 접목시켜 새로운 문화의 탄생을 기대하였다.

 

이번 맥앤로건 패션쇼는 기존의 패션쇼 형식에서 벗어나 루프탑 풀 파티를 배경으로, 간결한 실루엣과 완벽한 비율을 반영한 스윔웨어, 비치웨어 등 트렌디한 서머룩을 제안했다.

 

이와 함께 슈즈 브랜드 지니킴, 주얼리 브랜드 도나앤디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모던한 감성을 가미했으며, VJ Fola, VJ Kat이 미디어 아티스트로서 참여했다.

살롱형 페스티벌 ‘크레이지튜드 2019-1

 

이 밖에도 래퍼 개리가 DJ로 참여해 화려한 디제잉을 선보이는 등 일렉트로닉부터 힙합까지 다양한 장르에서 주목받고 있는 아티스트들이 생동감 있는 퍼포먼스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살롱형 페스티벌 ‘크레이지튜드 2019-4

 

한편, 이 날 행사를 축하하기 위해 전도연, 최강희, 윤세아, 진세연, 존박, 어반자카파, 전효성, 에이핑크 하영, 경리, 이윤지, 서효림, 류현경, 함은정, 이유비, 신소율, 핫펠트, 이희준, 이혜정, 이열음, 조수빈, 오영주, 이연화, 이연, 동키즈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살롱형 페스티벌 ‘크레이지튜드 2019-2

 

* 맥앤로건 (MAG&LOGAN)
한국의 수많은 배우들이 사랑하는 탑 패션 디자이너로, ‘정직한 아름다움’을 기반으로 과감한 색과 선을 반영하여 원단 고유의 아름다움을 원숙하게 표현하고 있다. 클래식과 위트가 공존하는 브랜드로서 자유로운 감성과 시크한 애티튜드의 조화를 지향하며, ‘모던 미니멀리즘’을 기본 개념으로 베이직하면서 트렌디함이 절묘하게 균형을 이룬 새로운 룩을 추구하고 있다.

 

* 비키정 (VICKY JUNG)
글로벌 이벤트 프로덕션 와일드디아(Wild DeA)의 설립자로, 부산 국제 영화제, 서울 컬렉션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공간 아트 디렉터이다. 디자인과 아트를 접목시킨 연출로 예술적인 감각을 공간에 표현하고 있다.

 

반응형
LIST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