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권소현, ‘영화 ‘생일’ 출연!
전도연X설경구와 호흡!
배우로서 새로운 연기 인생 본격 스타트!

- 배우 권소현, 영화 ‘생일’ 통해 전도연+설경구와 호흡! 4월 3일부터 절찬리 상영 중!
- 배우 권소현, 영화 ‘생일’에서 트라우마 안고 살아가는 주은빈 역으로 관객들 눈도장 쾅!
- 배우 권소현, 영화 ‘생일’로 성숙한 연기 선보일 예정! 진정한 배우로 거듭나다! 

배우 권소현 영화. 생일 출연'

 

 

 

배우 권소현이 지난 4월 3일 개봉을 한 영화 ‘생일’로 극장을 찾은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영화 ‘생일’은 2014년 4월 16일 세상을 떠난 아들의 생일날, 남겨진 이들이 서로가 간직한 기억을 함께 나누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 이 작품에서 권소현은 과거에 입은 상처로 인해 트라우마를 안고 살아가는 주은빈 역을 맡았다.

 

지난 2017년 개봉한 영화 ‘내게 남은 사랑을’을 통해 안정적이고 섬세한 감정연기를 선보였던 권소현은 배우로서의 가능성을 꾸준히 인정받고 있는 가운데 이번 영화 ‘생일’에서는 전도연, 설경구와 함께 어떤 연기로 관객들에게 따뜻한 공감과 위로를 전달하게 될 것인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는 상황. 무엇보다 영화 ‘생일’은 감독과 배우, 그리고 모든 제작진들이 하나된 마음으로 준비한 것은 물론, 지금껏 본 적 없었던 의미 깊은 비하인드 장면들이 공개되면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때문에 이번 작품 속에서 권소현은 배우로서 더욱 성숙된 연기를 선보이며 남다른 임팩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처럼 앞으로 진정한 배우로서 한 걸음 더 성장한 배우 권소현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영화 ‘생일’은 지난 4월 3일 개봉을 하여 절찬리 상영 중이다. 한편, 권소현은 향후 차기 작품을 통해 배우로서 또 다른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준비 중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