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연예+문화계 소식

이기광 타이틀곡 'D.C.Y.E' 발매! 마지막 뮤비 티저 공개해 궁금중 더해~!

by DY매거진 2019. 3. 18.
반응형

이기광, 오늘 (18일) 오후 6시 신곡 'D.C.Y.E' 발매!

 연예계 -이슈  

 

이기광, 오늘 (18일) 오후 6시 신곡 'D.C.Y.E' 발매!

오늘 오후 6시 새로운 디지털 싱글 앨범[I] 발매를 앞두고 있는 이기광이 타이틀 곳 'D.C.Y.E'의 마지막 뮤비 티저 공개... "바다 속을 헤엄치듯 섹시한 그루브"를 선보여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이기광 'D.C.Y.E'발매

 

 

이기광이 신곡 'D.C.Y.E'를 발매한다.

 

오늘 (18일)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앨범 [I]와 발매를 앞둔 이기광, 이에 앞서 금일 자정 소속사 어라운드어스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타이틀 곡 'D.C.Y.E(Don't Close Your Eyes)'마지막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타이틀 곡 'D.C.Y.E' 뮤직비디오 영상 속 이기광은 깊고 짙은 바다를 연상시키는 R&B 힙합 사운드에 섹시한 그루브를 선보이며 보는 이들의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이어, 멋진 군무와 함께 "SurFin' 높은 파도 부서지면, 밀려오는 사을을 주워 담아. 술에취해 바닷물에 입고 온 옷이 전부 다 젖어도"라는 가사와 나른한 저음은 듣는 이들의 귀를 감싸고 있다.

 

특히, 타이틀 곡'D.C.Y.E'는 트렌디한 랩핑으로 주가를 올리고 있는 랩퍼 키드밀리가 랩 피처링 소식을 알리며 앨범을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은 최고조로 달아올랐다.

 

이기광의 새로운 디지털 싱글 앨범 [I]는 노래로 하는 이야기를 담아낸 것으로 기존에 보여 주었던 모습과는 또 다른 이면을 선보일 것을 예고, 이기광은 앨범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싱어송라이터의 재능을 뽐내 더욱 이목을 집중된다.

 

한편, 이기광의 디지털 싱글 앨범 [I]와 타이틀곡 'D.C.Y.E'는 오늘(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기광 타이틀곡 'D.C.Y.E'

 

Teaser 1] LEEGIKWANG(이기광) _ Don't Close Your Eyes (D.C.Y.E) (Feat. Kid Milli)

 

[Teaser 2] LEEGIKWANG(이기광) _ Don't Close Your Eyes (D.C.Y.E) (Feat. Kid Milli)

 

이기광 뮤직비디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