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공연&축제&전시 소식

뮤지컬<안나 카레니나>, 티켓 오픈과 함께 예매 순위 1위 등극! 명작뮤지컬의 귀환을 알리며 기대감 증폭!

by DY매거진 2019. 3. 7.
반응형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 티켓 오픈과 함께 예매 순위 1위 등극!

 많이 본 

 

뮤지컬<안나 카레니나> 인터파크 뮤지컬부문 1위달성!

뮤지컬<안나 카레니나(기획/제작_㈜마스트엔터테인먼트/연출_알리나 체비크(Alina Chevik)>가 3월 7일 예매 오픈과 동시에 인터파크 예매율 1위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하며 명작뮤지컬의 귀환을 알렸다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

 

 

 

5월 17일부터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공연 예정인 뮤지컬<안나 카레니나>는 러시아의 대 문호 ‘레프 니콜라예비치 톨스토이(Lev Nikolayevich Tolstoy)’의 3대 걸작 중 하나인 소설 『안나 카레니나(Anna Karenina)』를 원작으로 러시아에서 가장 주목받는 프로덕션 중 하나인 ‘모스크바 오페레타 씨어터’에 의해 2016년 재탄생 된 작품이다. 지난 해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에서 전세계 최초로 라이선스 공연을 하며 약 9만여 관객을 불러모아 흥행에 성공했다.

 

 

매혹적이고도 치명적인 러브스토리와 화려함의 정점을 찍는 무대연출로 관객들을 사로잡았던 뮤지컬<안나 카레니나>는 러시아의 오리지널 크리에이티브팀이 참여하며 공연의 퀄리티를 최상으로 유지한다. 대형 LED스크린에서 펼쳐지는 눈 내리는 러시아의 겨울 풍광과 함께 원작 공연에 참여했던 ‘스케이터’들의 퍼포먼스는 환상적인 볼거리를 제공하고 시대를 고증한 200여벌의 고풍스러운 의상은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화려함으로 다가온다. 또한, 재공연을 맞이 해 뮤지컬<노트르담 드 파리>에 참여한 작사가 ‘박창학’의 참여로 한층 업그레이드 된 시적이고 유려한 가사로 깊은 감동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

 

 

뮤지컬<안나 카레니나> 인터파크 뮤지컬부문 1위달성!

 

뮤지컬<안나 카레니나> 인터파크 뮤지컬부문 1위달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