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연예+문화계 소식

알리타: 배틀엔젤' 포스터 속 할리우드 배우 '제프 파헤이(Jeff Fahey)'

by DY매거진 2019. 2. 27.
반응형

알리타: 배틀엔젤' 포스터 속 할리우드 배우 ;제프 파헤이(Jeff Fahey)

 

'알리타: 배틀엔젤' 포스터 속 할리우드 배우 '제프 파헤이(Jeff Fahey)'는 사이보그 '맥티그' 역을 맡아, 극 중에서 "개를 함부로 하는 건 참을 수 없어!"라고 말해, 애견을 함부로 대하는 사람, 잔인하게 개를 죽인 사람에 대한 경고성 발언으로 전 세계에 큰 반향을 불러일으켰다.

 

'알리타: 배틀엔젤' 포스터에 제프 파헤이가 카우보이 모자를 쓴 모습이 마치 서부시대 보안관을 연상케하며, 인상을 쓰며 비장한 표정으로 귀여운 강아지를 안고 있어 눈길을 끈다.

 

딸기공주 여성 속옷... 세실엔느 여성속옷 ... 글램브라 에어핏 메... 쎈브라 핑크위시세트 푸마 여자속옷 퓨징... 글램브라 심플 퍼펙...

알리타: 배틀엔젤

 

또 제프 파헤이가 안고 있는 귀여운 강아지도 비장한 표정을 짓고 있고, 그의 주변에 반려견 도베르만을 연상케 하는 사이보그 대형견들은 화가 난 표정을 지어 어떤 이유로 화가 나 있는지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상적인 답변은 쉬울 수도 있지만 현실적인 답변은 어려울 수도 있는, '순수한 영혼의 사랑'에 대한 묵직하고 깊은 '철학적 성찰'을 안겨주는 영화다. '알리타' 눈 밑에 '핏자국'은 누구의 핏자국인지 영화를 보고 확인해 보시면 좋겠다"고 밝혔다.




알리타 흥행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