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Sports 매거진

최홍만, '키다리 아저씨’ 최홍만 올해 중순 AFC 복귀…경기 장소는 해외?'

by DY매거진 2019. 1. 9.
반응형

[AFC] ‘키다리 아저씨’ 최홍만 올해 중순 AFC 복귀…경기 장소는 해외?
 

최홍만[AFC] ‘키다리 아저씨’ 최홍만 올해 중순 AFC 복귀…경기 장소는 해외?

‘키다리 아저씨’ 최홍만(40)이 올해 중순 AFC(엔젤스파이팅 챔피언십/대표 박호준) 무대에서 복귀전을 치른다. 박호준 대표는 8일 “최홍만은 올해 5~7월 경 열리는 대회에 출전한다”고 말했다. 같은 날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루카스 컨벤션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AFC가 발표한 일정에 따르면 5~7월 대회는 태국 개최를 추진하고 있다.
 
박 대표는 “어제도 올해 계획에 관해서 통화했는데 일단 저는 좀 쉬고 싶습니다’고 말하더라”며 최홍만이 어려운 시간을 보냈다 설명했다. “(로블로 논란으로) 다친 마음을 치료할 시간이 조금 필요하다고 했다, 급소를 다친 건 맞지만 이를 둘러싼 논란에 큰 상처를 입었고, 심신도 많이 지쳤다더라”고 덧붙였다. 


박 대표는 “올해 계획을 적극적으로 추진해 이번 기자간담회에도 부르려 했으나 쉬고 싶다더라”라고 말했다. 그러나 “5~7월 열리는 AFC 12 혹은 AFC 13에서 출전하기로 확답을 받았다”고 밝혔다.
 
현재 최홍만은 일본에서 체류 중이다. 일본에서 운동하고 생활하고 있으며, 주요 일정 때만 한국에 돌아오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키다리 아저씨[AFC] ‘키다리 아저씨’ 최홍만 올해 중순 AFC 복귀…경기 장소는 해외?

한편 AFC 10에는 배명호의 웰터급 타이틀 2차방어전, ‘삼보파이터’ 이상수의 무제한급 헤비급 타이틀전, 전 URCC 페더급 챔피언 이도겸의 AFC 데뷔전, ‘헬보이’ 장원준의 벤텀급 데뷔전 등이 준비돼있다. 경기는 KBSN 스포츠 생중계, 네이버 스포츠 LIVE 중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FC는 2019년 아시아 시장 진출을 목표로 지속적으로 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티켓판매 수익금은 희귀난치병 환아와 저소득 취약계층 어린이에게 전달된다.
 
대회명 : AFC 10 ‘Wave of Change(변화의 물결)’
일시 : 2019년 1월 28일 오후 7시
장소 : 신도림 테크노마트 특설케이지
방송 : KBSN 스포츠 독점생중계
모바일 : 네이버 스포츠 LIVE 중계
 
[확정대진]
[무제한급 타이틀전] 이상수 vs 쟈코모 레모스
[페더급 매치] 이도겸 vs 후미야 사사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