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연예+문화계 소식

최양락 "심형래의 '쇼 비디오자키' '유머1번지' 부활, 저도 이런 얘기 많이 듣는다"

by DY매거진 2019. 1. 2.
반응형

'최양락의 탄탄대로' 광주 택시운전사 "심형래 목소리 들으니깐 겁나게 좋아버려"

 

 

최양락 최양락 "심형래의 '쇼 비디오자키' '유머1번지' 부활, 저도 이런 얘기 많이 듣는다"

한 청취자가 심형래에게 "'쇼 비디오자키', '유머1번지' 같은 프로그램에 예전 코미디언으로 활약하는 모습 보고 싶어요"라고 문자를 보내자, 최양락이 "저도 참 이런 얘기 많이 듣는데 워낙 많은 분들이 모이려면 현실적으로 어렵기도 하다"고 밝혔다.

 

 

25일 방송된 TBN 한국교통방송 '최양락의 탄탄대로'에 코너 '달려라 최기사'에서 택시 기사 최양락의 택시에 탑승한 심형래가 "사실 우리 때 코미디 보면은 최양락 씨, 김형곤 씨, 저 심형래, 임하룡 씨 다 그때 당시 코미디가 참 재밌다는 분들이 굉장히 많아요"라고 말했다. 이에 최양락이 "맞아유. 다 스타일도 달랐고요"라고 말하자, 심형래가 "그렇죠. 특색이 다 달랐고"라고 말했다.

 

최양락이 "3606님, 어릴 적 '유머1번지' 변방의 북소리 보면서 배꼽 잡고 웃던 때가 그립습니다. 형래 형님 짱!"이라고 문자를 읽으며 "'영웅'에서 이제 '짱!'"이라고 말하자, 심형래가 "고맙습니다. 아이고 고맙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심형래는 "이분들 이따 상품 드려야 하는 거 아니에요?"라고 묻자 최양락이 "그거는 이제 우리 제작진에서 상품이 별로 없슈. 궁색해요. 이런 얘기 하기 뭐 하지만 팍팍 주고 싶은디 워낙 (문자가) 많이 오시잖아유"라고 말하자, 심형래가 "우리 팬들 참 오랜만에 이렇게 만나니깐 반갑습니다"라고 말했다.

 

또 최양락이 "코미디의 전설, 심형래 씨랑 함께하고 있슈. '1233님, 예전에 '쇼 비디오자키', '유머1번지' 같은 프로그램 생각나네유. 다시 방송에서 예전 코미디언으로 활약하는 모습 보고 싶어요' 저도 참 이런 얘기 많이 듣는데 워낙 많은 분들이 모이려면 현실적으로 어렵기도 하죠"라고 말했다.

 

이어 심형래가 전라도 광주의 택시운전사가 보낸 문자를 발견하자 "오!"라고 말하며 "전라도 광주 택시 기사입니다. 야! 심형래 씨 목소리 들으니깐 겁나게 좋아버려요. 정답 4번입니다"라고 문자를 읽은 후 "아휴 건강하세요! 9401님, 광주에서도 (문자가) 오시네"라고 말했다. 이에 최양락이 "광주, 제주, 부산"이라고 말하자, 심형래가 "참 대단해요. '최양락의 탄탄대로' 대단해"라고 말하자 최양락이 쑥스러운 듯 웃음을 참으며 진행을 이어갔다.

 

한편 TBN 한국교통방송 '최양락의 탄탄대로(연출 문선정)'는 매주 월~금 저녁 8시 방송되며 PC 및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서도 들을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