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Sports 매거진

15일 ROAD FC 데뷔 ‘꽃미녀 파이터’ 이수연 화보 첫 공개 ‘귀여운 외모 화제’

by DY매거진 2018. 12. 3.
반응형

15일 ROAD FC 데뷔 ‘꽃미녀 파이터’

이수연 화보 첫 공개 ‘귀여운 외모 화제’

 

꽃미녀 파이터 이수연ROAD FC 데뷔 ‘꽃미녀 파이터’

‘꽃미녀 파이터’ 이수연(24, 로드짐 강남MMA)의 화보가 처음으로 공개됐다.

 

이수연은 지난해 MBC에서 방영된 지상파 최초의 격투 오디션 프로그램 <겁 없는 녀석들>에 출연하며 대중들에게 처음 얼굴을 알렸다. 이수연은 귀여운 외모로 주목받으며 현장에서 남성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귀여운 외모와는 달리 운동할 때는 완전히 달라진 파이터의 모습을 보여줬다. 난타전을 즐기며 거침없이 상대에게 달려들었고, 남자 도전자들과 대등한 실력으로 본선에도 통과했다. 인상적인 모습으로 ROAD FC 밴텀급 前챔피언 이윤준도 그녀의 파이터 기질을 인정하기도 했다.

 

이수연 파이터 화보15일 ROAD FC 데뷔 ‘꽃미녀 파이터’ 이수연 화보 첫 공개 ‘귀여운 외모 화제’


이수연은 12월 15일 그랜드 힐튼 서울에서 열리는 XIAOMI ROAD FC 051 XX(더블엑스)에 출전, ROAD FC 데뷔전을 치른다. 이수연의 상대는 이예지로 확정돼 아톰급으로 대결할 예정이다. 이수연은 데뷔전이 결정된 뒤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며 주목받았다.

 

이수연은 “드디어 꿈꾸던 데뷔 무대를 갖게 됐다. 첫 경기인 만큼 많이 준비해서 화끈한 모습 보여드리겠다.”는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ROAD FC는 12월 15일 그랜드 힐튼 서울에서 XIAOMI ROAD FC 051이 끝난 뒤 여성부리그 XIAOMI ROAD FC 051 XX를 연이어 개최한다. 메인 이벤트로 세계랭킹 1위의 ROAD FC 아톰급 챔피언 함서희와 ‘몬스터 울프’ 박정은의 타이틀전이 확정돼 아톰급 챔피언을 가린다. 대회가 모두 끝난 뒤에는 시상식과 함께 송년의 밤 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파이터 이수연15일 ROAD FC 데뷔 ‘꽃미녀 파이터’ 이수연 화보 첫 공개 ‘귀여운 외모 화제’

[XIAOMI ROAD FC 051 XX]

[12월 15일 그랜드 힐튼 서울 / 오후 7시 SPOTV+ 생중계]

[아톰급 타이틀전 함서희 VS 박정은]

[아톰급 이예지 VS 이수연]

[아톰급 심유리 VS 스밍]

[-60kg 계약체중 김영지 VS 김해인]

[아톰급 홍윤하 VS 백현주]

 

[XIAOMI ROAD FC 051]

[12월 15일 그랜드 힐튼 서울 / 오후 4시 30분 SPOTV+ 생중계]

[미들급 양해준 VS 전어진]

[-86kg 계약체중 미첼 페레이라 VS 최원준]

[밴텀급 박형근 VS 양지호]

[-72kg 계약체중 난딘에르덴 VS 여제우]

[라이트급 장정혁 VS 맥스 핸다나기치]

[라이트헤비급 김지훈 VS 김태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