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연예+문화계 소식

SBS주말드라마 운명과분노에 출연하는 윤학,

by DY매거진 2018. 11. 30.
반응형

SBS주말드라마 운명과분노에 출연하는 윤학,
오리콘차트 데일리 싱글차트 1위한 사연

 

㈜호박덩굴(대표: 신병철)이 제작하는 SBS 주말 특별기획 '운명과 분노'(극본 강철웅, 연출 정동윤, 12월 1일 오후 9시 5분 첫 방영된다.

 

SBS 주말 특별기획 '운명과 분노' 출연SBS주말드라마 운명과분노에 출연하는 윤학,

윤학(현 슈퍼노바 리더)은 극중 구해라(이민정 분)의 친구 강선영(정수영 분)의 동생 강의건 역을 통해 긍정적인 부산 상남자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그리고 극중 친누나 역을 맡은 배우 정수영과의 환상적인 케미스트리는 물론 태정민역의 리지(배우 박수아)와 티격태격 러브라인도 선보일 예정이다.

 

윤학(현 슈퍼노바 리더)SBS주말드라마 운명과분노에 출연하는 윤학,

윤학은 SBS ‘싸인’, MBC 드라마넷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 일본 드라마인 NHK ‘사랑하는 김치’, BS스카파 ‘바운사’, 일본 영화 ‘너에게 러브송’, ‘우리들의 애프터스쿨’, ‘세상의 끝에서’, TBS 영화 ‘무화과의 숲’ 등 한일 양국의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탄탄한 내공을 쌓아온 것으로 알려져 ‘운명과 분노’에서 그가 보여줄 새로운 매력 역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윤학(리더)이 속한 슈퍼노바는 초신성이라는 이름으로 지난 2009년 일본에서 데뷔해 꾸준하게 활동해왔다. 맴버들 모두 일본 현지에서 팬들과 막힘없이 소통할 수 있는 일본어 구사와 K-POP의 장점을 살린 일본 현지화에 성공하여 수십만장의 앨범 판매고와 매년30회 이상의 이르는 초대형 공연등을 매진시키며 일본 정상급 스타의 자리에 오른 바 있다. 또한 지난 5일 초신성은 슈퍼노바로 팀명 변경 후 낸 첫 앨범 'SUPERNOVA 1st 싱글 Chapter II'로 오리콘 데일리 차트 1위를 차지 한바 있다.

 

윤학SBS주말드라마 운명과분노에 출연하는 윤학,

SBS 주말 특별기획 “운명과 분노” 제작사인 (주)호박덩쿨은 “파리의 연인” “아내의 유혹” “가문의 영광”등을 제작하였고 드라마 “운명과 분노”의 제작으로 또 하나에 명품 드라마를 탄생 시킬 것이다.

SBS 주말 특별기획 “운명과 분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