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연예+문화계 소식

심형래 감독, '2018 사교&리듬 댄스 경연 대회' 특별 심사위원 선정

by DY매거진 2018. 11. 24.
반응형


심형래 감독 "'댄스 경연 대회'

특별 심사위원 선정, 영광스럽고 떨려"


심형래 감독 "춤과 음악으로 여유와 낭만이 있는 리듬댄스 대중화 응원"

 

2018 사교&리듬 댄스 경연 대회심형래 감독 "'댄스 경연 대회' 특별 심사위원 선정, 영광스럽고 떨려

영화감독 심형래가 '2018 전국 사교&리듬 댄스 경연 대회' 특별 심사위원으로 선정됐다.

 

23일 심형래 감독은 소속사를 통해 "대한민국 문화예술인 총연합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 서울시, 송파구청이 후원하는 '2018 전국 사교&리듬 댄스 경연 대회'에 한국영화배우협회 김국현 이사장과 함께 특별 심사위원으로 선정됐다"고 전했다.

 

심형래 감독은 "요즘같이 건강과 문화생활을 중시하는 시대에 운동과 여가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리듬댄스가 대중화되면 직장인, 주부, 대학생들의 육체적, 정신적 건강에도 상당히 도움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심형래 감독은 "춤과 음악을 통해 삶을 즐기는 여유와 낭만이 있는 리듬 댄스인들의 열정으로 대한민국 리듬 댄스가 더욱 번창하기를 바란다. 리듬 댄스가 대중화되어 리듬 댄스가 '국민 댄스'로 거듭나길 응원하며, 이러한 꿈의 무대에 특별 심사위원으로 선정되어 정말 영광스럽고 떨린다"고 전했다.

 

대한민국 문화예술인총연합 리듬댄스 협회 박성목 이사장은 "전국의 사교 댄스인이 이 대회의 시작으로 말미암아 서로가 단합하고 리듬 댄스의 위상을 높여 앞으로 한국인의 문화 여가 생활에서 리듬댄스의 대중화를 통해 협회 회원들의 일자리를 창출하는 것은 물론, 리듬댄스를 사랑하는 문화 예술인들의 자부심을 고취하기 위해 협회 임원진들과 회원들이 하나 된 마음으로 대회를 준비하고 있다"고 대회 목적과 취지를 밝혔다.

 

한편, '대한민국 문화예술인 총연합회장배 전국 사교&리듬 댄스 경연 대회'는 오는 24일(토) 오전 10시부터 서울 송파구 가든파이브 라이프 만남의 광장에서 화려한 막을 올리게 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