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연예+문화계 소식

Byung UnㆍDRESS, 핫한 연말 콘서트 ’몬스터 에너지 믹스맥스 콘서트 2018’ 추가 라인업 확정

by DY매거진 2018. 11. 20.
반응형

Byung UnㆍDRESS, 핫한 연말 콘서트
’몬스터 에너지 믹스맥스 콘서트 2018’
추가 라인업 확정
 

몬스터 에너지 믹스맥스 콘서트 2018Byung UnㆍDRESS, 핫한 연말 콘서트 ’몬스터 에너지 믹스맥스 콘서트 2018’ 추가 라인업 확정

오는 12월 26일 YES 24 LIVE HALL에서 열리는 ‘MONSTER ENERGY MIX MAX CONCERT 2018’이 추가 라인업을 공개했다.

 

지난달 최초 공개된 라인업이 화제를 모은 가운데, 천부적인 음악적 재능과 편곡 능력을 겸비한 천재 아티스트 ‘Byung Un’과 독특한 비트와 매력적인 사운드로 사랑받는 실력파 프로듀서 ’DRESS’까지 추가 라인업으로 확정되어 콘서트의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Byung Un’은 대체 불가능한 독특한 음악 색깔을 보여주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크러쉬ㆍ키스 에이프의 커버 곡 영상이 SNS 상에서 크게 이슈가 된 바 있으며, 해당 영상들을 통해 ‘천재’라는 수식어를 얻었다.

‘DRESS’는 자이언티, 쿠시, NCT 마크 등의 곡 프로듀싱에 참여하여 실력파 프로듀서로 이름을 알렸다.

 

MONSTER ENERGY MIX MAX CONCERT 2018은 힙합과 알앤비 아티스트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라인업으로 구성되었다. 쇼미더머니777로 화제가 된 ‘스윙스’, ‘기리보이’, ‘팔로알토’, ‘차붐’ 등과 힙합계의 대부 ‘YDG’, 실력파 알앤비 신예로 주목받는 ‘라드뮤지엄’, ‘씨피카’, ‘쎄이’ 등도 출연한다.

 

풍성한 라인업만큼이나, 연말을 맞아 특별한 티켓 할인도 진행 중이다. 현재 판매 중인 ‘박싱데이 티켓’은 정가 대비 최대 90% 할인된 9,900원에 판매중이다.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 YES24, 멜론티켓에서 가능하다.

공연을 준비 중인 컬쳐띵크는 연말을 맞이하여 특별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수준 높은 힙합ㆍ알앤비 공연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공연을 함께 주최하는 몬스터 에너지는 2013년 국내 출시 후 익스트림 스포츠, 뮤직페스티벌, 레이싱, e-스포츠 등을 통해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부합하는 마케팅 활동을 적극적으로 전개하고, 주요 소비층인 20-30대가 몬스터 에너지의 상징인 M-Claw 로고가 새겨진 모자, 가방, 티셔츠 등의 굿즈에 열광하면서 브랜드 인지도 및 충성도가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최근 2년만에 몬스터 에너지 울트라 시트라를 출시해 3종류의 몬스터 에너지 드링크로 국내 소비자를 만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