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연예+문화계 소식

K2, ‘어썸하이킹’ 홍콩편 트레킹 성료

by DY매거진 2018. 11. 16.
반응형

K2, ‘어썸하이킹’

홍콩편 트레킹 성료

2박 3일간 도심과 자연을 넘나드는 이색 하이킹 진행
 

어썸하이킹K2, ‘어썸하이킹’ 홍콩편 트레킹 성료

아웃도어 브랜드 K2(www.k2.co.kr, 대표 정영훈)가 쉽고 재미있는 산의 매력을 공유하고 새로운 등산 문화를 전파하는 신개념 하이킹 프로그램 ‘어썸하이킹’ 홍콩편 트레킹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K2 어썸하이킹 홍콩편은 실제 아웃도어 활동이나 여행을 즐기는 2040 젊은 고객층에서 높은 지원율을 보이며 이번 행사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특히, 참가자들이 조를 이뤄 조별 현수막 디자인, 행동식 미션 등 다양한 조별 프로그램을 수행하는 시간을 마련해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행사는 지난 7일부터 9일까지 2박 3일 일정으로 진행됐으며, 타임지가 선정한 아시아 최고의 트레킹 코스인 ‘드래곤스백’과 도심 경관과 아름다운 자연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빅토리아 피크’에서 색다른 하이킹을 즐기는 일정으로 진행됐다. 트레킹, 등산, 워킹 등의 아웃도어 활동 외에도 홍콩 문화 예술의 중심 ‘올드타운 센트럴’과 홍콩의 해방촌 ‘삼수이포’를 탐방하는 일정 등 다양한 홍콩 문화 체험의 시간도 제공해 참가자들의 높은 만족을 이끌어냈다.

 

K2, 어썸하이킹K2, ‘어썸하이킹’ 홍콩편 트레킹 성료

K2 마케팅팀 김형신 팀장은 “K2는 다양한 아웃도어 문화 확대를 위한 체험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나갈 예정”이라며, “이번 홍콩편에 이어 일본 야마구치편 등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들이 예정되어 있으므로 아웃도어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K2는 트레킹, 트레일러닝, 클라이밍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통해 액티브한 경험을 소비자들과 공유하는 프로그램인 어썸챌린지와 다양한 하이킹 경험 기회를 제공하는 어썸하이킹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