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Sports 매거진

‘격투 여동생’ 스밍과 ‘무에타이 국대’ 심유리, ROAD FC 051 XX에서 맞대결 성사

by DY매거진 2018. 11. 15.
반응형

XIAOMI ROAD FC 051 XX의

대진이 하나 더 확정됐습니다.

 

심유리와 중국의 스밍이 대결합니다.

 

심유리와 중국 스밍XIAOMI ROAD FC 051 XX 유리와 중국의 스밍이 대결합니다.

ROAD FC 연말 대회에 ‘타격 지니어스’ 심유리(24, 팀 지니어스)와 ‘중국 격투 여동생’ 스밍(24, JING WU MEN JU LE BU) 경기가 추가됐다.

 

 

ROAD FC (로드FC)는 12월 15일 그랜드 힐튼 서울에서 XIAOMI ROAD FC 051 XX를 개최한다. 지금까지 총 4개의 대진이 발표된 가운데 심유리와 스밍의 경기도 확정됐다.

 

심유리는 무에타이 국가대표 출신으로 타격이 강점인 선수다. 타격전을 즐기는 스타일로 경기의 재미를 보장한다. 지난 3일 대전 충무체육관에서 열린 XIAOMI ROAD FC 050에서 단점으로 지적된 그라운드를 보강해 나왔다. ‘우슈 공주’ 임소희와 대결해 판정승을 거둬 2년 전 우슈 산타 종목 국가대표 선발전에서의 패배를 설욕했다.

 

스밍은 쿤밍 중의대학교에 재학 중인 ‘의대생 파이터’다. 13살부터 태권도를 수련하기 시작했고, 킥복싱을 거쳐 현재 MMA 선수로 활약하고 있다. 지난 8월 비스타 워커힐 서울에서 열린 XIAOMI ROAD FC 049 IN PARADISE에 출전해 일본의 하라다 시호를 꺾었다. ROAD FC에서는 이번이 두 번째 경기다.

 

ROAD FC 김대환 대표는 “심유리와 스밍의 경기가 여성부리그 ROAD FC 051 XX에 추가됐다. 심유리는 무에타이, 스밍은 킥복싱을 베이스로 타격을 선호하는 선수들이다. 남성 선수들 못지않은 여성부의 화끈한 경기가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편 ROAD FC는 12월 15일 그랜드 힐튼 서울에서 XIAOMI ROAD FC 051이 끝난 뒤 여성부리그 XIAOMI ROAD FC 051 XX를 연이어 개최한다. 메인 이벤트로 세계랭킹 1위의 ROAD FC 아톰급 챔피언 함서희와 ‘몬스터 울프’ 박정은의 타이틀전이 확정돼 아톰급 챔피언을 가린다.

 

[XIAOMI ROAD FC 051 XX / 12월 15일 그랜드 힐튼 서울]

[아톰급 타이틀전 함서희 VS 박정은]

[아톰급 이예지 VS 이수연]

[아톰급 심유리 VS 스밍]

[-60kg 계약체중 김영지 VS 김해인]

[아톰급 홍윤하 VS 백현주]

 

[XIAOMI ROAD FC 051 / 12월 15일 그랜드 힐튼 서울]

[미들급 양해준 VS 전어진]

[미들급 미첼 페레이라 VS 이종환]

[밴텀급 박형근 VS 양지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