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연예+문화계 소식

'어쩌다 어른' 임하룡 "심형래 덕분에 유명해져 지금도 고맙게 생각해"

by DY매거진 2018. 11. 15.
반응형

임하룡 "'변방의 북소리',

'내일은 챔피언' 심형래 덕분에 유명해져"


 

개그맨 임하룡이 "내가 심형래 군 덕분에 유명해질 수 있었다. 지금도 심형래 씨를 고맙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임하룡 / 심형래임하룡 "'변방의 북소리', '내일은 챔피언' 심형래 덕분에 유명해져"

14일 O tvN '어쩌다 어른'에 출연한 임하룡이 "제가 많은 콩트들을 했었는데, 느닷없이 심형래 군이 나타난 거예요"라고 말했다.

 

이어 콩트 '내일은 챔피언' 칙칙이 분장을 한 심형래와 극 중 권투 관장 역을 맡은 임하룡이 '2018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대기실에서 다정한 모습으로 함께 촬영한 사진이 대형 스크린에 등장했다.

 

임하룡은 "옛날 (조기 축구회) 축구장을 가면 인기를 가늠하는 게 요즘은 뭐 여론조사도 하고 그러지만 옛날엔 그런게 없으니깐, 축구장 가서 조기 축구회하다 보면 사인받기 위해 줄을 서요"라고 전했다.

 

또 임하룡은 "어느 한날 이주일 선생님, 이덕화, 근데 내 앞에 줄을 쫙 서는 거야"라고 말하자, 객석에 앉아 있는 개그맨 홍록기가 "오!"라고 말했다. 

 

이어 임하룡은 "알고 봤더니 심형래와 같이 하는 콩트 '하룡서당' 하나 만으로 줄을 서는 거예요"라고 전했다.

 

끝으로 임하룡은 "그래서 심형래 군하고 콩트 '변방의 북소리', '내일은 챔피언' 칙칙이 그런 걸 하면서 이름을 알리게 됐죠. 지금도 심형래 씨를 고맙게 생각해요"라고 말했다.

 

한편, 오는 21일(수) 방송될 O tvN '어쩌다 어른'에는 배우에서 감독으로 돌아온 추상미 편이 방송될 예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