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연예+문화계 소식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 연이은 막공 소식에 이어 오는 10일부터 18일까지 ‘마지막 커튼콜 위크’ 진행!

by DY매거진 2018. 11. 9.
반응형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 배우 장동우, 이병준

지난 3일 마지막 공연 성황리에 종료!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 ‘마지막 커튼콜 위크’ 진행! “그 동안 아이언마스크를 사랑해주셔서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뮤지컬 ‘아이언 마스크’, 배우 장동우, 이병준 지난 3일 마지막 공연 성황리에 종료!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가 마지막 공연을 9일 앞두고 ‘커튼콜 위크’를 진행한다.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제작 ㈜메이커스프로덕션, ㈜킹앤아이컴퍼니 연출 노우성) 측은 오는 10일부터 18일까지의 공연에 한해 커튼콜을 자유롭게 촬영할 수 있는 ‘마지막 커튼콜 위크’를 진행한다.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의 스토리가 돋보이는 커튼콜 연출로 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은 바 있으며, 이번 커튼콜 역시 마지막 공연주로 더욱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또한 지난 3일 장동우, 이병준 배우가 마지막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했으며, 오는 10일에는 켄, 17일에는 이준호, 18일에는 낮 공연 산들, 저녁 공연 이창섭 배우가 마지막 공연을 앞두고 있다.


마지막 공연을 9일 앞두고 있는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는 17세기 프랑스 파리를 배경으로 세월이 흘러 총사직을 은퇴한 삼총사, ‘아토스’ ‘아라미스’ ‘포르토스’와 총사 대장이 된 ‘달타냥’이 루이 14세를 둘러싼 비밀을 밝혀내는 모험을 담아낸 뮤지컬이다.


17세기 프랑스 귀족 사회를 배경으로 한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는 화려한 의상과 시대상을 그대로 반영한 각종 소품을 비롯해 주조연 배우들과 앙상블이 하나된 호흡을 선보였으며 강렬한 군무와 파워풀한 검술 액션으로 관객의 눈을 만족시키는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했다는 평이다.


한편,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의 ‘마지막 커튼콜 위크’는 오는 10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되며, 11월 18일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공연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