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연예+문화계 소식

‘설렘주의보’ 한고은, 팔색조 매력 넘치는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 ‘도도+우아’

by DY매거진 2018. 10. 30.
반응형

‘설렘주의보’ 한고은,

포스터 비하인드 컷 공개 ‘오늘도 예쁨 주의보’


배우 한고은의 팔색조 매력이 돋보이는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설렘주의보’ 한고은‘설렘주의보’ 한고은, 포스터 비하인드 컷 공개 ‘오늘도 예쁨 주의보’

오는 31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MBN 새 수목드라마 ‘설렘주의보’에서 한고은은 윤유정이 배우로서 더욱 인정받고 역량을 펼쳐나가기를 누구보다 바라는 든든한 서포터로 사생활까지 관리하는 철저한 유정의 소속사 대표 ‘한재경’역으로 분한다. 최근 공식 포스터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대표로 변신한 모습이 공개 돼 한고은의 새로운 캐릭터 변신에 많은 이들의 기대감을 불러 모았다.

공개된 사진 속 한고은은 도도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분위기로 눈길을 끈다. 그녀만의 독보적인 비율로 레드 수트를 완벽 소화하며 한재경 캐릭터에 시크함을 더했다. 보는 사람도 웃음 짓게 만드는 우아한 미소부터 독보적인 아우라가 넘치는 무표정까지 반전 매력을 뽐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날 현장에서 한고은은 촬영이 시작되자 ‘화보 장인’ 다운 다양한 포즈들을 취하며 프로페셔널 한 면모를 발휘, 짧은 시간에 캐릭터에 완벽 몰입한 모습을 보여 스텝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한고은은 최근 ‘동상이몽2’를 통해 털털하고, 귀여운 新사랑꾼 면모를 보여 반전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작품을 통해서 탄탄한 내공과 그녀만의 섬세한 연기력으로 또 다른 매력적인 캐릭터를 탄생시키며 활약을 펼칠 전망이다.

 

한편, 한고은이 출연하는 MBN 새 수목드라마 ‘설렘주의보’(제작(유)설렘주의보)는 독신주의 철벽남인 스타닥터 차우현(천정명 분)과 연애 지상주의자인 톱 여배우 윤유정(윤은혜 분)이 각자의 말 못할 속사정으로 가짜 스캔들을 만들어 내면서 벌어지는 예측불허 위장 로맨스 드라마다. 오는 31일(수) 밤 11시 첫 방송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