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연예+문화계 소식

‘복면가왕’ 강성연, ‘우파루파’였다! 청아한음색에 애절한 감성, 각양각색 개인기까지 눈과 귀를 사로잡다

by DY매거진 2018. 10. 22.
반응형

‘복면가왕’ 강성연, ‘우파루파’였다! 청아한음색에 애절한 감성,

각양각색 개인기까지 눈과 귀를 사로잡다

 

 

‘복면가왕’ 강성연,‘복면가왕’ 강성연, ‘우파루파’였다! 청아한음색에 애절한 감성, 각양각색 개인기까지 눈과 귀를 사로잡다
[DY-포토매거진] 배우 강성연이 반가운 모습으로 안방극장을찾았다.


지난 21일 방송된 MBC ‘일밤 – 복면가왕’에서 강성연이 이파 저파 아니죠 우파루파’로 정체를 드러냈다. 그는 1라운드 개복치와 황규영의 ‘나는 문제없어’ 열창했다. 청아한음색을 듣는 이들의 귀를 사로잡은 우파루파는 승리로 이끌었다.


이후 2라운드 우파루파는 왕밤빵과 대결을 펼쳤다. 우파루파는 솔로곡으로 이소라의 ‘처음 느낌 그대로’를 선곡, 애절한울림으로 무대를 채웠다. 대결 결과 마스크를 벗게 된 우파루파의 정체가 드러나자 방청객들의 반응은폭발적이었다.


복면가왕에서 강성연은 풍성한 감성 표현과맑은 음색이 담긴 보컬은 물론, ‘아기 상어’ 노래를아기, 소프라노, 할머니 등 각양각색 목소리로 열창, 파워 넘치는 ‘망치춤’으로심사위원의 눈도장을 찍었다. 뿐만 아니라 1일 2역의 외화더빙을 선보이며 순식간에 변하는 목소리 연기에 관객들의 환호를 얻었다.


강성연은 “가면을 쓰고 노래하니까 두려움이나 시선들이 느끼지 않고 자신의 소리를 집중하며 불렀다.”라며 무대에 선 소감을 전했다. “음악에 만 집중할 수 있고, 좋아하는 뮤지션 앞에서 노래를 부를 수 있는 오늘을 기억할 겁니다.”라며출연 소감을 남겼다.


한편, 강성연은 tvN ‘따로 또 같이’를 통해현실육아와 일상을 공개하며 다양한 매력을 발산 중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