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연예+문화계 소식

‘친애하는 판사님께’ 심형탁, 이유영 형부 역 특별 출연… 남다른 존재감 발산

by DY매거진 2018. 9. 21.
반응형

친애하는 판사님께심형탁,

외모부터 인성까지 훈훈한 형부로 마지막회 깜짝 등장

 

배우 심형탁이 친애하는 판사님께에 깜짝 등장해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냈다.

 

친애하는 판사님께-2‘친애하는 판사님께’ 심형탁, 외모부터 인성까지 훈훈한 형부로 마지막회 깜짝 등장

지난 20일 종영한 SBS ‘친애하는 판사님께에서 심형탁은 송소은(이유영)이 애타게 찾던 친언니 송지연(곽선영)의 남편으로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 한강호(윤시윤) 덕분에 언니를 만나게 된 소은이 언니의 가족들과 함께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소은은 언니의 가족들과 식사를 하며 형부(심형탁)를 처음 만나게 되었고 이후 형부에게서 언니와 형부가 만나게 된 과거를 듣게 되었다.

 

형부는 가족들에게서 떠나 제주도에서 지내는 지연을 보고 반해 1년동안 제주도로 내려가 연애를 하며 청혼을 했지만 과거 사건으로 인해 신분을 바꿔 지내는 자신은 결혼할 자격이 없다며 진실을 털어놨다. 이에 형부는 나쁜 일 당한 건 자기 잘못이 아냐. 나랑 같이 있고 싶어서 거짓말 한 거잖아 그러니까 계속 같이 있자…”라며 지연의 아픔을 보듬어 줬다.

 

다양한 작품을 통해 섬세한 연기력을 보여줬던 심형탁은 친애하는 판사님께에서도 외모부터 인성까지 훈훈한 남편으로 변신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특히 처제인 소은에게 빨리 찾아가지 못했던 지연의 마음을 전하며 미안함과 고마움이 공존하는 감정 연기를 선보여 극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심형탁은 현재 차기작을 검토 중에 있으며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