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연예+문화계 소식

팝페라 아이돌 그룹 파라다이스 ‘훈’,“아이젠” 성교육 원정대 합류

by DY매거진 2018. 9. 7.
반응형

팝페라 아이돌 그룹 파라다이스 ‘훈’,

“아이젠” 성교육 원정대 합류

 

훈-1팝페라 아이돌 그룹 파라다이스 훈, 아이젠 성교육 원정대 합류

팝페라 아이돌 그룹 파라다이스의 멤버 훈 이 KTV 국민방송 성교육 예능 프로그램 아이젠의 막내로 출연한다.

 

훈은 국내 최초로 시도되는 성교육 예능 프로그램인 아이젠의 성교육 원정대 3인방 중 귀여운 막내 이자 엔딩요정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아이젠은 훈을 포함하여 최근 각광받고 있는 성교육 전문 강사인 손경이 강사와 개그맨 홍인규가 함께 성교육 원정대 3인방으로서 전국을 돌며 양성 평등에 관한 강의를 하며 기존의 딱딱한 강의에서 벗어나 토크와 강의가 함께 하는 버라이어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단순히 강의를 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강의 전 SNS 대국민 라이브를 진행하여 강연 장소에서 기다리고 있는 사람들과 SNS를 통해 미리 인사를 나누고 사전 질문을 받아 강연 내용을 더욱 풍성하고 다채롭게 만들며, 강연 또한 온라인으로 생중계 될 예정이다.

 

전국으로 강의를 하러 떠나는 아이젠 성교육 원정대 3인방 중 막내인 훈은 20대의 눈으로 바라본 성()에 대해 이야기 하고 강의를 통해 시청자들과 함께 올바른 젠더 교육에 대해 배울 예정이다. 또한 강연 후에는 엔딩 요정 훈의 솔로 무대 또한 공개된다.

 

아이젠99() 오후 4, KTV 국민방송에서 첫 방송되며 매주 일요일 오후 4시에 시청자들을 찾아뵐 예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