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Sports 매거진

‘실신시켜 볼까나?’ 국내 최강 펀치 ‘크레이지 광’ 이광희 선수 인터뷰!

by DY매거진 2018. 8. 27.
반응형

실신시켜 볼까나?’ 국내 최강 펀치 크레이지 광이광희 선수 인터뷰!

 

 

가장 빠르고/ 가장 리얼한/ 오리지널 리얼격투 네오파이트 (대표 서성일, 회장 이호)  96일 디노체컨벤션에서 개최되는 네오파이트 13 격투기 대회 메인 카드 크레이지광이광희(크광짐) 선수가 네오파이트 13 대회에 대한 생각을 전했다.

 

크레이지 광’ 이광희 선수네오파이트 이광희 VS 나카무라

상대선수 나카무라 유타에 대하여?:

이광희 선수: “상대에 대해 생각해본적 없다. 딱 영상 한번보고 말았다. 일단 내 자신에 집중하고 체중을 올려 시합하는거라 이번 시합 내용이 어떻게 될지 궁금하다. 힘과 파워는 최고 수준이다.”

 

컨디션은?:

이광희 선수: “노코멘트하겠다. 절대 실망시키지 않을 경기하겠다.”

 

팬들에게 하고싶은 얘기?:

이광희 선수: “내 시합을 많이 기다려주었다. 팬들에게 언제나 감사하다. 절대 실망시키지 않겠다. 크리이지광의 법칙 누구도 걸어 내려갈 수 없다!!!”

 

많은 팬들이 이광희 선수의 화끈한 경기, 전사다운, 진정한 파이터를 기다리고 있다. 이광희 선수는 개인 SNS 페이지를 통하여 팬들에게, “몸이 묵직해졌네 ㅋㅋ 오랜만에 실신 시켜볼까나~ 여러분 오랜만에 짜릿한 기분 만들어드리겠습니다.^^”라고 말하고 있다.

 

네오파이트크레이지 광’ 이광희 선수 인터뷰!

 크레이지광이광희선수와일본자객나카무라 유타선수의 경기, 용호상박의 대결로 팬들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네오파이트13격투기에서는 메인카드 이광희와 나카무라 유타, 스페셜 매치 홍준영과 치 지안카이,70KG 라이트급 8강 토너먼트 8명의 강자들, 박보현(웨스트짐)vs정서윤(KTT)여자 MMA 경기를 볼 수 있다. 방송은 국내 스포츠 전문 채널IB 스포츠 를 통하여 96일 오후7시부터 생방송으로 중계된다.  대회 협찬은 ㈜인광이앤시, TPA 투자그룹, Summit Estate Corp., 브릭테일러가 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