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연예+문화계 소식

CGV X 컬쳐띵크, 영화 '너의 결혼식' 시사회 및 컬쳐띵크 김진겸 대표 '청춘' 강연 진행

by DY매거진 2018. 8. 9.
반응형

CGV X 컬쳐띵크, 영화 '너의 결혼식' 시사회 및

컬쳐띵크 김진겸 대표 '청춘' 강연 진

 

CGV X 컬쳐띵크CGV X 컬쳐띵크, 영화 '너의 결혼식' 시사회 및 컬쳐띵크 김진겸 대표 '청춘' 강연 진행

  

멀티플렉스 극장 CGV와 힙합 공연 기획사 컬쳐띵크가 영화 ‘너의 결혼식’ 시사회 및 컬쳐띵크 김진겸 대표의 강연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 8 7일 홍대 CGV에서 열렸으며, 900명의 관람객이 함께했다.

 

컬쳐띵크 김진겸 대표는 20살이라는 나이에 남들보다 일찍 사업에 뛰어들어 국내 업계 최대 규모의 힙합 공연 기획사를 이끌고 있다.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하며 청춘을 즐기고 있는 김진겸 대표. 이에 걸맞게 이날 강연은 ‘청춘으로서 재미있게 사는 방법이라는 주제로 진행되었다.

 

핵심 메시지는 ‘지금 해라’였다. 김진겸 대표는 하고 싶은 일을 할 적당한 시기는 애초에 존재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시행착오를 겪더라도 당장 실행으로 옮기는 게 크게 봤을 때 자양분이 된다는 입장이다. 또한 김진겸 대표는 공연기획자의 입장으로서 “영화 시사가 같이 진행되는 행사인 만큼 이러한 문화 콘텐츠를 소비하는 것이 그저 재미에 그치지 않고, 그 콘텐츠에 대해 조금 더 사색을 가지며 소비했으면 좋겠다”라고 말하며 강연을 마무리했다. 평소 김진겸 대표가 자신의 삶과 문화산업을 대하는 태도를 엿볼 수 있는 강연이었다.

 

강연 후에는 영화 ‘너의 결혼식’ 상영이 이어졌다. ‘너의 결혼식’은 청춘들의 가슴 떨리는 첫사랑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배우 박보영, 김영광이 주연을 맡았다. 한편, 이날 시사회에 참석한 관람객은 김진겸 대표님의 강연을 듣고, 청춘을 주제로 한 영화를 보니 지금 이 순간이 얼마나 소중한 것인지 알았다”며김진겸 대표님의 말씀처럼 하고 싶은 일을 주저하지 말고 도전 해야겠다라는 생각이 든다라고 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