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연예+문화계 소식

실력파 뮤지션 발굴/육성 프로젝트 <인디스땅스 2018>,대망의 파이널 콘서트에서 최종 우승자 가린다

by DY매거진 2018. 7. 26.
반응형

실력파 뮤지션 발굴/육성 프로젝트 <인디스땅스 2018>,

대망의 파이널 콘서트에서 최종 우승자 가린다

 

-      경기콘텐츠진흥원과 ‘KBS 올댓뮤직’이 함께 하는 실력파 뮤지션 발굴 및 육성 프로젝트 인디스땅스 2018, 오는 8 9(), 고양 아람누리에서 열리는 파이널 콘서트에서 최종 우승자 발표

-      파이널 콘서트를 위한 스페셜 게스트로, 그룹사운드 잔나비와 밴드 사우스클럽출격!

-      인디스땅스2018 공식 홈페이지 통해 파이널 콘서트 방청 신청 가능

인디스땅스 2018실력파 뮤지션 발굴/육성 프로젝트 <인디스땅스 2018>

경기콘텐츠진흥원과 ‘KBS올댓뮤직’이 함께 하는 실력파 뮤지션 발굴 육성 프로젝트 <인디스땅스 2018>가 오는 8 9, 고양아람누리 아람극장에서 열리는 파이널 콘서트에서 최종 우승자를 선정한다.

 

3회째를 맞는 이번 <인디스땅스 2018>은 최고 경쟁률을 기록하며 참가 규모 기준 국내 최대 뮤지션 지원 오디션으로 자리매김했다. 지난 4월 참가 접수를 시작으로, <인디스땅스 2018> 1, 2차 예선을 통해 ▶자유로움을 추구하는 밴드 맥거핀 ▶감미로운 사운드의 싱어송라이터 아이반 ▶국내 유일 나팔부는 힙합밴드 엔피유니온 ▶공상과학 신스팝밴드 트리스 ▶유쾌, 상쾌, 통쾌한 비주얼 밴드 헤이맨 ▶스타일리시한 인디음악을 선사하는 휴이(이상 가나다순) TOP6를 선발했다. 본선 1라운드는 한양대 ERICA캠퍼스 스컬 축제에서, 본선 2라운드는 홍대 라이브클럽데이에서 펼쳐졌다.

 

<인디스땅스 2018>은 파이널 콘서트를 마지막으로 5개월의 대장정을 마무리하며, 오는 8 9일 고양 아람누리에서 KBS1TV <올댓뮤직> 공개녹화로 진행되는 파이널 콘서트에서 최종 우승자를 발표한다. <인디스땅스 2018> 최종 우승자에게는 1천만 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그 밖에도 경기도 지역을 기반으로 한 인디31 기획공연, /오프라인 미디어 홍보, 블링(Bling) 매거진 화보 촬영, 음반 제작 및 유통 등의 혜택을 거머쥔다.

 

특히, 이번 파이널 콘서트 무대에서는 남태현이 이끌고 있는 밴드 사우스클럽과 인디씬과 페스티벌에서 가장 핫한 그룹사운드 ‘잔나비‘가 출연해 화려한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스페셜 게스트가 출격하는 <인디스땅스 2018> 파이널 콘서트는 인디스땅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방청 신청 가능하며, 온라인 방청신청자를 대상으로 공연 당일 경품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인디스땅스 2018>은 경기도 음악산업 육성 및 진흥 조례에 의거하여, 국내 음악산업 발전을 위해 경기도와 경기콘텐츠진흥원이 함께 노력하고 있는 프로젝트로, 해를 거듭할수록 다양한 장르의 실력파 뮤지션들이 참가하는 대표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성장했다. <인디스땅스 2017>에서는 기프트가 최종 우승을 차지했으며, <인디스땅스 2017> TOP5 웨터의 경우 2,600만 뷰를 기록한 웹드라마 ‘옐로우(Yellow) OST 앨범에 참여했고, ‘에이프릴세컨드의 보컬 김경희JTBC 월화드라마 그냥 사랑하는 사이’ OST Part.7 수록곡을 부르기도 했다. <인디스땅스 2017>에 참여한 바 있는 로니추 (Ronny Chu)’ SBS 수목 드라마 <리턴>의 첫 번째 OST 앨범의 수록록을 불러 특유의 개성 있고 몽환적인 보이스로 극의 분위기를 더욱 돋운 바 있다. <인디스땅스 2018> TOP 6 뮤지션의 활약도 기대된다.

 

<인디스땅스 2018>의 파이널 콘서트, TOP6 뮤지션에 대한 다양한 정보는 인디스땅스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반응형